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야근도시락..... ㅋ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다섯번째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44 주소복사

2014-11-11 00:31  |  137.***.154.***

야근도시락먹고있어요~~~~

어휴......

야근만 지금 몇일째인지 ;;

이러다가 진짜 체력 다 바닥 날것같아요 ;;;;;

 

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집가서 쉬고싶네요.....

이번주말에는 꼭 주말다운 주말보내고싶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야근수당을 안주는 회사.. 아버지는망하셨지 인생을 즐기다 431 11-10
가난한 월급쟁이 ㅠ.ㅠ 치즈설빙짱 451 11-10
퇴근시간 지옥철만은 피하고싶다 ㅠㅠ c?u?우?유?좋?아?해 308 11-10
이직하고픈 마음.. 촉촉한눈망울 287 11-10
해가 짧을때가 너무 싫다. 현빈조아 512 11-10
월요일부터 한잔 달려야 할듯! 띠리리 351 11-10
참... 사장이 담배를 사무실에서 피네요 패왕색 399 11-10
직장상사 빼빼로 줘야함?ㅋㅋㅋ 어머저건사야해 633 11-10
난 오늘도 출근^^^^^^ ohhhh 408 11-09
여자들이 더 지저분한거 같애 양귀비 356 11-09
직장생활 스트레스..... 핑크홀리익 420 11-08
아 싫다 진상손님 아슬아슬 553 11-08
ㅠㅠㅠ일하기싫어요 ㅠㅠㅠ [4] 정소윤 360 11-07
악!!악!!! 내일 출근~ 시렁이 500 11-07
회사 점심시간 언제세요? [3] ??♥ 284 11-07
오늘 회사 조퇴.... [3] 아닌데에 550 11-06
오늘 하루 일진 최악 반지제왕 505 11-06
막말하는 상사 ㅡㅡ [3] 애증의치킨 675 11-06
사무실 책상에 유리로 되어있는데요 헨델과 그랬대 425 11-06
편의점 시급 얼마나 하나요? 중년탐정김전일 455 11-06
힘드네요.. ?? 386 11-06
요즘 매일 지각ㅜㅜ 아잉 498 11-06
다리가 퉁퉁!! 천연폭포 337 11-05
매일 매일 야근 서언녀 349 11-05
세달째인데.. 회사그만두고싶다 [3] Never There 402 11-0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