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가난한 월급쟁이 ㅠ.ㅠ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치즈설빙짱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52 주소복사

2014-11-10 20:46  |  60.***.39.***

흑흑....... 진짜 평생 가난한 월급쟁이로 살아야할까요 ㅠㅠㅠ

공무원이 평생직장이고 짤릴일 없다고 좋은 직업이라고하지만....

그냥... 전 돈많이 벌고싶네요..................

답답해서 푸념합니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퇴근시간 지옥철만은 피하고싶다 ㅠㅠ c?u?우?유?좋?아?해 308 11-10
이직하고픈 마음.. 촉촉한눈망울 288 11-10
해가 짧을때가 너무 싫다. 현빈조아 513 11-10
월요일부터 한잔 달려야 할듯! 띠리리 352 11-10
참... 사장이 담배를 사무실에서 피네요 패왕색 399 11-10
직장상사 빼빼로 줘야함?ㅋㅋㅋ 어머저건사야해 633 11-10
난 오늘도 출근^^^^^^ ohhhh 408 11-09
여자들이 더 지저분한거 같애 양귀비 357 11-09
직장생활 스트레스..... 핑크홀리익 420 11-08
아 싫다 진상손님 아슬아슬 554 11-08
ㅠㅠㅠ일하기싫어요 ㅠㅠㅠ [4] 정소윤 360 11-07
악!!악!!! 내일 출근~ 시렁이 503 11-07
회사 점심시간 언제세요? [3] ??♥ 286 11-07
오늘 회사 조퇴.... [3] 아닌데에 551 11-06
오늘 하루 일진 최악 반지제왕 505 11-06
막말하는 상사 ㅡㅡ [3] 애증의치킨 676 11-06
사무실 책상에 유리로 되어있는데요 헨델과 그랬대 426 11-06
편의점 시급 얼마나 하나요? 중년탐정김전일 455 11-06
힘드네요.. ?? 386 11-06
요즘 매일 지각ㅜㅜ 아잉 499 11-06
다리가 퉁퉁!! 천연폭포 338 11-05
매일 매일 야근 서언녀 350 11-05
세달째인데.. 회사그만두고싶다 [3] Never There 403 11-05
돈잃어버림..ㅠㅠㅠ 스위트피 528 11-05
조언과 위로좀 해주세요 미니맥시 501 11-0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