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친구가 한명도 없어요.....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아이스티ㅋ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32 주소복사

2014-11-10 20:32  |  154.***.50.***

대학졸업하고나서부터 만날 친구가 한명도 없어요.......

동아리활동도 안해서 ....... 연락하는 과동기도 없고....

인생 헛산거같아요..............

연말되면 더 우울해질것같은데...

저 어떻하면좋져....휴..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엄마한테 돈받는법 ㅋㅋㅋㅋㅋ 어잇차어잇차 1126 11-10
목도리 뜨기 실패.. 하양토깽이 273 11-10
요즘 배가 끄르륵 끄르륵 우쭈쭈 390 11-10
친구 거짓말 더는 못들어주겠다! 이뿐경이 433 11-10
언니옷에 볼펜 자국 어캄????? 마음이아파요 579 11-09
어제 술취했는데.. 로랜드 549 11-09
아기낳기싫다;;;;;;;;; 피부짱입닷 587 11-08
친한 친구가 결혼해요 ㅜㅜ 일요일 396 11-08
으앙~~ 3키로 쪘다.. 민구르르 350 11-08
엄마몰래 고시텔 살까 생각중 고기앓이 440 11-07
길에서 돈 주웠어요 ㅋㅋ [2] 뽀뽀뽀뽀 500 11-06
친구욕 하는 친구 ㅡㅡ; [2] 유쾌한님아 557 11-06
친구랑 영화봤는데.. 나란사람 341 11-05
인간관계 지치네요 [3] WHAT U WAITING FOR 537 11-05
저 오늘 샤워 안함 ㅋㅋ 커삐머꼬지뿐 448 11-05
이제 안심할수 있겠어요~ 센과 치히로의 生死不明 457 11-05
옛남자가 꿈에?? 급제동 478 11-05
외모컴플렉스.. [3] 아토미아로미 367 11-05
외박 핑계 ㅋㅋ성공 [2] 스팸앓이 1083 11-05
진심으로 언니가 싫어요 없어졌으면 좋겠는데 [2] 어더그라운드 688 11-05
직장인 취미생활 뭐 좋은거 없나요 [3] 초코새싹 590 11-05
면접 탈락 문자ㅠㅠㅠㅠㅠㅠㅠ [3] 내사랑탄이 1541 11-04
돈이 없어요... [3] 여왕개미 431 11-04
스트레스성불면증..... 하늘쌕조아 480 11-04
매일매일이 우울합니다. [3] 부쉬맨브레드 476 11-0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