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이랑 키스하는거 너므 조아요 ㅋㅋㅋㅋ [8]

사랑이야기 > 비밀남녀 나를사랑하기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02 주소복사

2014-11-10 00:59  |  180.***.34.***

전 남친이랑 키스나 뽀뽀하는거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

하고나면..뭔가 심장이뛰는게 느껴진다고해야하나 ㅋㅋ

 

남친한테 사랑받는다는 느낌도 팍팍 받구요 ㅋㅋ

흐흐흐...

솔직히 남친이 키스를 잘 하는건아닌거 같은데 구냥 마냥 좋아요 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8건)

등록
  • 3131  2014-11-11 13:31 | 218.***.100.***

    추천 0

    제남친은 키스할때너무 쎄요 막 혀 뽑아갈듯이해서 시러오

  • 찌찌선생님  2014-11-11 06:31 | 120.***.239.***

    추천 0

    공감 ㅋㅋㅋ 그사람이좋으면 다좋죠

  • 핑크테입  2014-11-10 22:22 | 155.***.239.***

    추천 0

    그부들부들한 느낌조음 ㅋ

  • 보이지 않는 꽃처럼  2014-11-10 17:34 | 116.***.9.***

    추천 0

    전 자는것보다 키스가조음 ㅋ

  • 준동사ㅅㅅㅣ발  2014-11-10 13:11 | 143.***.23.***

    추천 0

    그 혀가 넘 부들부들

12
비밀남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친이랑 첫경험 [4] 연애노잼 1193 11-09
남친 외모때문에 스킨쉽..ㄷㄷ [11] 카페머신 877 11-09
모텔 대실 데이트 ㅋㅋㅋㅋㅋ [9] 딸기라떼14 2017 11-08
잠자리 스킨쉽 어디까지해야할까 [8] 내머리곱슬머리 700 11-08
첫경험 나이는 보통 몇살이에여? [3] 덕분에 794 11-07
연애초반 스킨쉽..ㅋㅋ [3] 기분조흔하루 603 11-07
여자 순결 지키는게 좋을까요 [3] 천재토끼미뇽 572 11-06
남자친구가 키스할때 [1] 한글날임 699 11-05
남친이랑 하고나면 넘 아파요 [3] 대륙의기적들은나를버리고떠나지 885 11-05
사랑표현하는 25가지 방법이래요! [2] 루피쵸파 683 11-05
피임약 복용후 생리 질문이요 [1] 화장법ㅎㅎ 693 11-05
잠자리 거절했음 [3] 이진기, 결혼 832 11-05
혼전순결주의이신분들! [3] iKON Bobby 549 11-05
안했는데도 처녀막손상이 가능해요..? [3] 휴학을 노린다 645 11-05
남친이랑 처음할때요 [3] 홍차엔뭐? 759 11-04
남친이랑 진도 고민대용 -3- [8] 맥홈달콤 685 11-04
ㅋㅋ대단한 남친 스킬 [2] 소녀감성 1975 11-04
관계후 배가아픈것..정상이에요 ㅠ? [2] 블루스카이 1577 11-04
관계 안가지면 연애에 한계가 있어용??? [7] 땀띠꺼져 642 11-04
차에서 데이트해보신분 [3] 메이비베이비 662 11-04
콘돔끼면 남친이 못느껴요 [3] 섀도우성애자가될테야 1918 11-04
남자친구랑 집에서 처음으로 시도했는데 [8] 이뿐손가락 652 11-03
남친이랑 데이트하다가 ! [3] 시우민마눌 572 11-03
돌싱인데요... [5] 커피빈다녀온 461 11-03
친구의 비밀을 알고 있어요.. 탱잇 449 11-0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