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여자친구 입냄새 ㅠㅠㅠ 어떻게 말하죠 [4]

사랑이야기 > 저 남잔데요… 별처럼수많은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94 주소복사

2014-11-09 18:13  |  121.***.65.***

 

 

사귄지 열흘도 안된 커플입니다

정말 다 좋은데 여자친구 입냄새때문에 고민입니다

순간적으로 입냄새 난다고 말할뻔했어요....

사귄지 얼마 안?는데 말해버리면 상대방에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되서....참았습니다;

이럴땐 어떻게 하는게 현명한걸까요 ㅠ?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프리love  2014-11-10 13:11 | 121.***.130.***

    추천 0

    말하세요 ㅋㅋㅋㅋㅋ 너 입냄새 나

  • 테티베어  2014-11-10 08:21 | 203.***.126.***

    추천 0

    걍 말해요 ㅋㅋㅋㅋㅋㅋ

  • 피그렛  2014-11-10 02:46 | 61.***.75.***

    추천 0

    제 남친은 대놓고 말햇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스탈온  2014-11-09 21:12 | 161.***.0.***

    추천 0

    사탕이나 껌 먹을래하면어 주세요 ㅋㅋㅋ

1

저 남잔데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여친한테 애교가 안통해요 [2] 별그대 668 11-08
여자친구 빼빼로데이 어뜩해요 ㅠ? [3] 마음을굳게 487 11-08
연인사이에 시간갖자고하면. [3] 642 11-07
여친이 관계후에 생리를 안하는거 같아요 헬리콥터와 마법사의똥 546 11-07
커플 어플 쓰나요 [8] 컬러노트북 426 11-07
빼빼로데이 선물 뭐하세요? [3] 아메리카노투샷 562 11-06
여친이랑만든 데이트통장 [8] 그중에그대를 538 11-05
몸매 좋은 여자친구..ㅋ [2] 12월눈꽃 833 11-05
송지효 이쁜듯 ㅋ IMAGE 유리피부 597 11-05
mc몽 잘나가네염 ㅋㅋㅋ [3] IMAGE 블루베리치즈 571 11-04
탈모 걱정... 둥근해가 떡썹니다 410 11-04
관계만하고 아무것도 아닌 사이가.. 미안하다 사정했다 544 11-04
참.. 사귀는 2년간 데이트비용한번도 안... 강이맘 465 11-04
여자친구 클럽 간다면요? [3] 곱창사랑함 597 11-04
전 키큰 여자가 좋은데 [2] 너는이름이뭐니 624 11-04
큰 곰인형 선물.. 별로 안좋아할까요? [3] 장미향수 666 11-04
레드벨벳 아이린 넘 이쁨 [3] IMAGE 휴학중 805 11-04
여자친구 자취방 [3] 존나공부하기시렁 962 11-04
소녀시대 서현이요 [3] 난기요밍ㅋ 468 11-04
겨울 데이트 어디서 하세요 [3] 극단적인소심형 728 11-03
여친 몸매가 별로에요 [3] 웃어야지 어쩌겠는가. 753 11-03
여자에게 백이란? 이구역의미친 601 11-03
질문!! 혹 본인의 몰카가 도는데 남친이... [1] 히야신스 716 11-03
썸녀랑 연락이 안됨.. 까임? 밥이브라운 722 11-03
외로운 계절이네요~ [3] 앞짱구 544 11-0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