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ㅋㅋㅋㅋ ㅅㅂ 재정펑크나니까 부가세율 인상 [1]

TV연예 > 대한민국 지금 가녀린 새하얀 너의 어깨가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42 주소복사

2014-11-05 23:30  |  116.***.193.***

 

 

아무거나 다 닥치는대로 부가세를 매기고 있네요

부가세율 인상은 좋은 생각이래

왜 서민들 등처먹을 생각만 하고 너네 배불릴 생각만 하니?

대체 우리는 언제쯤 이 사회를 뒤집을 수 있는 건가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퇴폐  2014-11-06 09:17 | 221.***.149.***

    추천 0

    월급은 안늘고 세금은 잔뜩ㅋ

1

대한민국 지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은행 수수료 부가세, 국민 삥뜯기가 도를... [1] IMAGE 뚠뚠에서보통으로가기까지 489 11-05
친일파 클래스... 독도 시설물 백지화 [4] IMAGE 나죽어 응기절 498 11-05
미국 중간선거 현재 현황 [2] IMAGE 초코쿠키애니멀 522 11-05
그것이 알고싶다 군복에 갇힌 정의 오대위... [9] 민트팝콘 874 11-05
국회의사당을 모텔인줄 알고 있는 국회의원... IMAGE 덕분에살았어요고마워요 562 11-05
주먹이 운다 출연자.. 범죄자를 ㄷㄷ;; IMAGE 콩닥ol 493 11-05
KT 아이폰6 대란 공식사과 IMAGE 人情上사정할수밖에 없다 414 11-05
엔저 일본관광 수요 폭발 2배나 IMAGE 추잡 60분 349 11-05
반기문 공식입장 과연 차기대선? IMAGE 성모미아리 501 11-05
승용차 식당 돌진 7명 부상!!! IMAGE 금쪽같은 저새끼 420 11-05
해외 직구는 역시 테레비!! 노년탐정김전일 460 11-05
신해철 마지막방송에서 남긴 명언... [2] IMAGE 그럼안대☆ 574 11-05
보고 존나 놀랬었던 TV조선 뉴스속보 [5] IMAGE 라꿍 544 11-05
세월호 유가족 청운동 농성장 철회.,... [2] IMAGE 챠챠챠챠라랍 ? ? 353 11-05
우리나라는 대통령제가 기반이 되어야 한다... [1] 박유천최소내남편 481 11-05
현대차 주가 갈수록 떨어지고 있어요 오곡쿠키맛 374 11-05
제2 롯데월드 천장 균열까지... ;;;; 09x21 460 11-05
생활고 일가족 자살... [3] 루텔라 459 11-05
월성원전 방사능 누출 5년간 은폐했다 [2] 아 망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451 11-05
서울아산병원 신해철씨 위장에는 이미 이물... [4] 곰네마리 764 11-05
故 신해철 부검 결과... 끔찍... 나는야덕통령 388 11-05
헐.. 고려대 부정선거...??? 살구꽃 437 11-04
다시 국민 품으로 돌아온 친일파 땅 [8] 앤디미온 484 11-04
항상 재미있는 팟빵직썰 만화 [5] In my way 417 11-04
살기좋은나라 1위는 노르웨이.. 부러미.... IMAGE 뭐하나빠짐없이옙뿌구나 536 11-0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