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깔끔한 자켓! [3]

뷰티 > 나만의 스타일 뾰로롱2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49 주소복사

2014-11-05 18:18  |  155.***.56.***

 

이고...... 자켓 깔끔하긴하죠??????????????

근데..... 입고다니면 너무 추워보일까봐 못입고 나가겠어여 ㅠ.ㅠ

디자인은 진짜 이뿐뎅 힝...

자켓안에 안감이라도 있음 좋을텐뎅 아쉽 ;;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키작은미니미  2014-11-06 10:40 | 157.***.21.***

    추천 0

    이뻐요 ^^

  • 타락천사  2014-11-06 05:01 | 203.***.150.***

    추천 0

    제가 찾고 있던 스타일이에여!ㅎㅎㅎㅎㅎ

  • 로맨스추추  2014-11-05 19:38 | 150.***.20.***

    추천 0

    별로 안추워보여요 !

1

나만의 스타일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여름휴가패션 골라주세용 -3- [3] IMAGE 아이쮸아메리카노의매력 415 11-05
단가라티셔츠 깔끔하죠 [3] IMAGE 살아빠져라빠져라얍 378 11-05
독특한니트 스타일 [1] 이제시작인나 456 11-05
기본티 색깔 골라주세용! [3] IMAGE 수호요정 429 11-05
블랙 원피스 ㅎㅎ어때요? IMAGE 중복이너무나넘쳐 525 11-04
겨울자켓 넘 얇은가요 [3] IMAGE 올해안에는꼭 !! 437 11-04
지니킴 부츠 질럿음 ^^ [2] IMAGE 별명 바꾸기 짜증나 695 11-04
이 겨울 코트 사려구요 IMAGE 도도에요 342 11-04
기본코트좀 봐주세요! [3] IMAGE 여왕폐하만세 449 11-04
보카시코트 주문했어요 [3] IMAGE 달콤하게따뜻하게 579 11-04
이 패딩 사꾸양~~~ IMAGE 12월눈꽃 515 11-04
블랙트렌치코트 지금사면 늦었죠?ㅜㅠ [3] IMAGE 씽잉인더레인 531 11-04
지방시 안티고나백 ...지를까? IMAGE 다섯번째 479 11-03
와인색 치마 코디요! IMAGE 참깨참깨참깨 1203 11-03
아이템인 마이클코어스 크로스백 ㅋ IMAGE 앗메리카노 751 11-03
존예인 셀린느 클러치!!!!!! IMAGE 달달한거 좋아 459 11-03
이런 세일러 코드 어때요?ㅋㅋ IMAGE 랄랄라 274 11-03
꽈배기반폴라니트 살려구요! [3] IMAGE 그대웃어요 857 11-03
무채색니트 사고파요 -3- [3] IMAGE 무슨말이필요해 537 11-03
이걸 아코디언치마라고 하나요? [3] IMAGE 치멘..치렐루야.. 767 11-03
망또 스타일 별로? IMAGE sea of love 538 11-02
완전사고싶은 티파니 야상 IMAGE 니꺼내꺼다내꺼 687 11-02
보라색 코트? 핑크색 코트? IMAGE 달콤한노래 685 11-02
제시카 호피가디건 사고파!!!!!! [2] IMAGE 쵸유리멘탈 688 11-02
카키색 코트 웜톤이 입어도 됨? IMAGE 블루베리라떼 981 11-0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