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서른이면... [2]

사는이야기 > 화려한 싱글 딸기춥파춥스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15 주소복사

2014-11-04 23:57  |  211.***.110.***

저는...서른이면.. 결혼했을줄 알았어요 정말로 ㅋㅋㅋ

근데.... 결혼은 무슨..

연애도 제대로 못하고 있는 현실이 너무 슬프네여 ^^;;

에혀~~~~

만나주는사람도 없고~~

집에서 컴터질이나....ㅎㅎ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별이반짝반짝  2014-11-05 12:33 | 61.***.132.***

    추천 0

    마음대로 되는게 없네요 ㅠ.ㅠ

  • 화?장?잘?하?쟝  2014-11-05 07:56 | 168.***.135.***

    추천 0

    님 저두요...

1

화려한 싱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아직까지 솔로인 이유...ㅎ [3] IMAGE 안기고싶다 449 11-04
커플이 안부럽습니다. 草綠불고기 338 11-04
솔로의 특권은? ㅋ 헨델과 그랬대 425 11-04
혼자 음악듣는 취미? 유ㅁㅔ 485 11-04
여자 모태솔로유형 10가지 [3] IMAGE 긍정의힘! 793 11-04
솔로 크리스마스 계획은..?없음 ㅋ 자유의여진상 448 11-04
3명중 1명은 솔로랍니다. [3] IMAGE 쎄라언니 479 11-04
스타벅스 다이어리 갖고싶어요 ㅜㅠ 잉여롭다 526 11-04
처음 소개팅 하고왔어요 [3] 날라는드릴께 648 11-04
싱글라이프..ㅋ 정리하고싶어요 샤랄랄라 449 11-03
혼자 집오는길이 넘 외로워요 [2] 똥은똥이다 422 11-03
이제 결혼만 하면 됩니다.. 박살公主와 일곱난봉꾼 509 11-03
헐.. 저번주 금욜이 할로윈이였다면서요?? 바람의점심 370 11-03
올겨울 보드나 배워볼까 해요 히딩크 當身의 고추를 보여주세요 434 11-03
솔로탈출하려고 노력해도 안됩니닷.. [2] 도희 씨 535 11-03
혼자 놀기의 진수 ..... 티티빈 409 11-02
모태솔로 너무 지겹다아아아아아 [2] 언제나 내 안에 머물러요 440 11-02
연애보다 솔로가 편해요 [2] 김다정김맑음 578 11-02
쏠로 복귀함 F킬라들의 수다 477 11-01
솔로들의 특징임 로즈~♡ 425 11-01
모쏠입니다... 팀-고모왔다고 528 11-01
저만 모태솔로에요 [2] 저녁은두부계란토탈소이두유과일 576 11-01
연애를 못하는 이유 ㅠㅠ [3] 터이라송어싱 423 11-01
응답하라 정우 ...이런남자 만나고싶다 [2] IMAGE sjsjsjsj12 688 10-31
인연은 어딘가 있겠죠? [3] 나는지금아무생각이없다왜냐하묜 472 10-3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