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추울때 데이트 어디서하세여? [3]

사랑이야기 > 우리 연애해요 줄리안꽥꽥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063 주소복사

2014-11-04 13:22  |  58.***.25.***

 

다들 추울때 데이트 어디서들 하시나용

 

저는 남친 집 자취방에서 그냥 티비보고 노는게 낙이에요 ㅋㅋ

 

요즘 특히 추워서 밖에 나가기도 싫고 ㅋ

 

그런마음이 마구마구 드네여 ㅠ

 

흑..

 

저만 그런거아니져?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엘오브이  2014-11-04 20:54 | 119.***.78.***

    추천 0

    부럽부럽 ㅠㅠㅠㅠㅠ

  • 난안될것같아  2014-11-04 19:51 | 202.***.164.***

    추천 0

    모든 연인들의 희망이죠 ㅋ

  • 민들레청춘  2014-11-04 16:29 | 220.***.173.***

    추천 0

    자취방있으면 진짜 좋겟당 ㅜ

1

우리 연애해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사랑하는 사이라는거요 [3] 임곰재 478 11-04
남자친구한테 말 이쁘게하시는분들! [3] 사랑해알라뷰 621 11-04
수제 빼빼로 만들기 하려구요! [2] 수수한 이야기들을래? 449 11-03
제남친 똥차인지 판단좀.. [8] 후추호두백미현미그리고노예 682 11-03
짝사랑도 사랑입니다.. [5] 딸기맘 525 11-03
남친이 사랑한다고 자주 하나요? [5] 살인의 추석 514 11-03
사귀는듯 사귀지않은듯.. [5] 성식이형 넌 감독이었어 507 11-03
남자친구 핸드폰 몰래 보다가 걸림;; [3] 디저트덕후 1060 11-03
연애초기에 무슨 말하세염? [3] 연애합시다잉 585 11-03
좋은 남자 만나기 성공! [7] Evgeny Kissin 712 11-03
남친이 제 옷스타일을 바꿔주겠대여.. [2] 안연석여자친구 709 11-03
자꾸만 여행가자는 남친.. [2] 또륵 1084 11-03
남친이랑 데이트하는거말인데요 [9] 미하싱 594 11-02
김제동 술이야기 ㅋㅋㅋㅋ [7] IMAGE 헤이즐넛 1308 11-02
남친 입원했어요 ㅠㅠ [7] 망상가 566 11-02
주말데이트 빠이빠이 [6] 흐허엉 581 11-02
여자친구를 너무 좋아하나봐요.. [5] 발리에서 생깐일 605 11-01
곧 빼빼로 데이에요 헤리가 샐리를 만졌을때 551 11-01
저좀 도와주세요ㅜㅜ [5] 홈런볼 422 11-01
이성 사귈때 고려하는 부분은? [5] 피부암 통키 472 11-01
쿨한 여자친구 코스프레 힘듬 ㅠ [7] 녹차져앙 770 11-01
사랑하는 남친... 고졸이에요 [2] 163/53로 가보자 1258 11-01
볼만한 연극 추천해주세용! [3] 순수의발견 690 11-01
남친 사랑없으면 못살거가태여.. [7] parkyo 638 11-01
남자친구가 넘 좋아여 헤헤 [8] 조아요♡ 596 10-3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