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이랑 헤어졌어요 ㅠ [3]

사랑이야기 > 이별 그 후 박찬열내꾸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30 주소복사

2014-11-04 02:25  |  147.***.157.***

되게 헤어지지않은것처럼 헤어졌어요

 

남친이랑 헤어졌어요..아....


서로 헤어지기싫다고 말하기도하면서
근데 다시예전으로 못돌아갈거같다고 헤어지자 하더라구요.

 

아니 뭐죠 이게....

연락하고싶어요 ㅠㅠㅠ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답정너입니다  2014-11-04 17:17 | 154.***.148.***

    추천 0

    하지마요 연락 ㅠㅠ

  • blair*  2014-11-04 12:01 | 218.***.253.***

    추천 0

    연락 ㄴㄴ요 ㅋㅋㅋㅋㅋㅋㅋ 의미없음

  • 곰인척하는여우새끼는나  2014-11-04 11:26 | 134.***.17.***

    추천 0

    흠 ㅋ 걍 핑계..

1

이별 그 후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다들 이별대처법 있으세여 ㅠ? [3] 블루스카이 531 11-03
서로 헤어지고 안부묻고 지내는거 [3] 요크셔 테리어 814 11-03
이별했는데 슬프네요... 니꼬라지 개이지 374 11-03
더 좋은사람 만나 행복해지렵니다 희서니 542 11-03
나의20대를 함께했던... 운도형 밴드 512 11-03
이제와서 후회되는 일.. [3] 호이빵빵 565 11-03
헤어진지 일주일.. 전화했어요 ㅠ [2] 행복한진실 421 11-03
헤어진 후 재회 [2] 아구아구아구몽 908 11-03
헤어지고 카톡상태요 [3] 제발 저만 잘 되게 해주세요 656 11-03
남친이 헤어지자고 했는데 다시 잡았어요 [7] 전정국수집아들 511 11-03
친구로 지내자고 하고 끝났는데 [7] 쿨하지못함 450 11-02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는거 [3] 네가 날 더 396 11-02
대체 사랑이 뭘까, [3] 일상이 고민 438 11-02
남친이 헤어지재요.. [8]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지말것 449 11-02
헤어진 남친 만나러가고싶어요 [9] 11월1일 857 11-01
속궁합에 중요성... 나이드니 알겠네요... [6] 짱구는 목말라 842 11-01
헤어진 남친의 새여자.. [7] 반짝반짝 작은 변 574 11-01
착한척 헤어짐... 이모를 찾아서 547 11-01
남친이랑 헤어졌어요 [3] 여름밤 504 11-01
결국 끝이네요.. 헤어졌어요 [7] 에블린 549 11-01
카톡이별.. [3] 아엠유 724 11-01
저 ... 차였어요 [2] 데이지 435 10-31
헤어졌어요. 저 잘한거 맞죠? [8] 이런쉐이크야 480 10-31
남친이 헤어지재요 [6] 유정뉴정해 432 10-31
구남친 지가 찼으면서 ㅋㅋ [5] 이건아니지않나싶어 721 10-3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