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테마동물원 쥬쥬... 소름돋는 현장사진 [3]

사는이야기 > 세상에 이런일이 오늘은왜앤G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97 주소복사

2014-11-03 13:48  |  125.***.65.***

 

 

 

 

뉴스에 나온 테마동물원 쥬쥬의 소름돋는 악행들.

 

동물학대를 했다는 사실이 너무 소름끼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없는 동물들한테 뭔짓인거죠? 개새끼들

 

나쁜새끼들 진짜 똑같이 당해라 ....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애니파앙팡!!  2014-11-03 19:31 | 154.***.86.***

    추천 0

    ㅋㅋ와 미친... ???미쳤네 시발 ㅋㅋㅋㅋㅋ 벼락맞을놈들

  • 하늘은파랗고  2014-11-03 18:35 | 158.***.104.***

    추천 0

    헐 ㅠㅠㅠㅠ나?놈들

  • 잭슨러브  2014-11-03 14:44 | 111.***.135.***

    추천 0

    아 눈물나 진짜 어떠케 사람이 저래 진짜

1

세상에 이런일이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신병자 구남친 [3] IMAGE 코끼리코는ko 624 11-03
어느 웹툰에 달린 이상한 댓글 [3] IMAGE 인피닛알랍 814 11-03
제2롯데월드에서 떨어진 물체 [3] IMAGE 바라므파이터 374 11-02
반도의 흔한 야채도둑 [3] IMAGE 수줍은마음 530 11-02
뉴욕 거주자 82%가 애볼라 치료진의무격... IMAGE 발기해서생긴일 518 11-01
이상봉 디자인실 급여 [3] IMAGE 너요즘별로임 539 11-01
중국 총사령관의 클라스 짱이다!! IMAGE 뇌출혈 씨티 521 11-01
중국 갑부집 딸 공예시간.. 아부럽다.. IMAGE 이모를 찾아서 808 11-01
31살에 연봉이 330억.... IMAGE 달마다 하자 453 11-01
정지선 위반... IMAGE 공유왕 동키 424 11-01
가족을구한8살소년 IMAGE 로보트태권브이 484 11-01
실제게이커플이 입양한 남자아이 강간사건 IMAGE 데이지 1178 11-01
[충격사건] 게이부부가 입양한 남자아이를... [3] IMAGE 지코사랑 941 11-01
실제게이커플 입양한 남자아이 강간 나다나 1138 10-31
중국 태항산 올라가는 계단 후덜덜 IMAGE 낙동강 효리알 585 10-31
인신매매, 장기매매와 관련한 조직폭력배 증언 [3] IMAGE 치킨마왕 564 10-31
천재 사기꾼 ㄷㄷㄷㄷ [1] IMAGE 힘들어요 497 10-31
진짜 아찔한순간...휴 IMAGE 양들의메밀묵 421 10-31
계약적 여직원의 슬픈죽음 [3] IMAGE 동사무소꿈나무 499 10-31
잠수사 사망사건.. 충격.. [3] IMAGE 핀크건듀님 366 10-31
현대카드 정태영 사장의 패기 [3] IMAGE 비만탈출기 597 10-31
싸이코패스 정남규사건 [3] IMAGE 임시완부인 713 10-30
스리랑카 산사태 어린이 희생자들 ㅠㅠ IMAGE 뻐꾸기 등쳐먹고 날아간새 515 10-30
1명의 똑똑이가~ㅋ IMAGE 욕조숙녀 457 10-30
무서운이야기-네비게이션편 (유치해도이해..) 우리집강아지는 몹쓸강아지 545 10-3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