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생활의지혜

  • 생활의지혜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김밥잘써는법 ㅎㅎㅎㅎ

생활의지혜 > 살림의 여왕 레알귀염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72 주소복사

2014-11-02 23:56  |  165.***.105.***

 

김밥잘써는법 아시나요 -

 

간혼 김밥싸서 잘 안썰어져서 김이랑 밥이 덕지덕지 붙을때가있을때는

불에 칼을 달궈서 썰어보세요 !!!!!!!!!!!!!!!!!!!!!!

완전 잘썰린답니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살림의 여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텀블러 세척하는방법^^ [2] 미연 854 11-02
키친 타울 활용! 포도알 710 11-02
유리세정제 샴푸로 노랑노랑 671 11-02
보온병 냄새제거 아카시아 750 11-02
검정색옷 선명하게 하기 IMAGE 고민쟁이 1899 11-02
가죽옷 관리 이렇게하세요! 0-0퓨저언0-0 820 11-01
향수활용 - ㅎㅎㅎ 애교곰돌이 422 11-01
검은옷 세탁은 이렇게 ^^ IMAGE 널좋아햄 627 11-01
음식 장보는 법!!! IMAGE 호랑이꼬리 637 11-01
카페트 청소 어려워요 ㅠㅠ IMAGE i got boy 372 11-01
세탁기 세균 제거 방법 IMAGE 하드아이스크림 604 11-01
마요네즈 묻은 그릇 닦는방법 그땐그땐그땐 602 10-31
화장실 환풍기 청소 제대로 했슴다^^ 열매는내꺼라지 1218 10-31
주방 기름때 제거는 원두찌거기로! 아임라이트 693 10-31
개미 없애는 방법.. 흑흑 [3] IMAGE 냉면냉면냉면 851 10-31
세탁기 청소하는법 됴가 612 10-31
주전자 세척하는 방법 됴가 792 10-31
냉동실 활용하기 쉬워요 눈처럼부드러운우유빙수 727 10-31
입에서 마늘 냄새 없애기 솜먹은물 695 10-31
양파 껍질 벗기기 팁 아줌마 577 10-31
묵은쌀 밥짓기 !!!!! [3] 여뜨시오 818 10-31
다진마늘 보관법!!!! 양심껏살자 622 10-30
면티 세탁 방법 좋은 방법없을까요~ [2] IMAGE 누구나비밀은있다 750 10-30
화장실 김서림 제거하는방법 cu우유좋아해 872 10-30
세탁기청소 후딱 했습니닷 ㅋㅋ [3] 8ㅅ8후잉.. 564 10-3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