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썸탈때는 좋았는데.. [3]

사랑이야기 > 썸남썸녀 참 묘한 일이야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56 주소복사

2014-11-02 20:06  |  59.***.98.***


사귄지 일주일밖에안됐는데이러네요ㅜㅜ
썸탈때는 궁금한것도많고 거의맨날만나다시피햇는데
요즘 내가바쁜것도있지만., 별로날만나고싶어하지않는거같음
내일만나는데 스킨쉽진도를더빼볼까요?

더만나봐야알까요?

 

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똥주는내꼬  2014-11-03 01:58 | 147.***.44.***

    추천 0

    그럴수록 스킨쉽은천천히 하는게좋을거같음 ㅎㅎ

  • 쏴아리베베  2014-11-03 01:03 | 118.***.117.***

    추천 0

    한쪽이 서툴러서 그런거같기도

  • 고양이가좋아  2014-11-02 21:12 | 141.***.9.***

    추천 0

    더만나봐요ㅎㅎ

1

썸남썸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끼부리는 남자 ㅡㅡ 졸시러 [3] 해피써냐 1206 11-02
저는 절 좋아하는 사람은 또 마음이 안가요 [2] 날보면연습하라고해줘 754 11-02
썸타다 끝..흐지부지 끝 [7] 복숭아맛있쪄 1444 11-01
지금 썸남과 꼭 잘되고 싶어요~ㅠ [5] 팁있는 다방을 싣고 625 11-01
썸타고 있는 그녀.. 한가지.. 초록 불고기 566 11-01
썸남이가 아파요ㅜㅜ [5] 순데될라 512 11-01
썸남이랑 정리하고 싶어요 [3] 참섀 974 11-01
짝사랑하는 오빠랑 카톡중 [3] 상큼달콩핑쿠 693 11-01
구썸남도 후폭풍와요? [3] 송만세미래아내 1807 11-01
썸타는사이였는데 여친생긴건 뭐임? [3] 뭘보노보노 808 10-31
저는 어장에 있는 물고기중 한명인건가요? 보일러댁에 아버님 놔드려야겠어요 579 10-31
돌싱남과의 썸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기공룡둘째 713 10-31
내번호삭제한 썸남 [3] 러브스크림 787 10-31
남자랑 카톡할때 아무감정없음 [3] 예쁜닉 수집가 754 10-31
나이차이나는 남자랑 썸타는중이에요 ㅠ [2] 겨울과 봄 그 사이의 너 719 10-31
짝남 꼬시기 성공 ㅋ [3] 내가중요하다 1477 10-30
친구와 썸타는게 이상한건가요? 껌이라면역시 씹던껌 525 10-30
얘랑 사겨도 될까요?? 요새피나 612 10-30
썸타는중인데 대화가 닥쳐슬럼프 527 10-30
1살 연상인데 고백당할듯 ㅎ 80일간의 세계일수 533 10-30
소개팅 후 연락 얼마만에 와요? [3] 달달한자몽라떼 1311 10-30
짝사랑은 진짜..ㅠㅠㅠ힘들어요 [2] 룸메이트 589 10-30
어이없음..썸남 읽씹 ㅡㅡ [6] 답답한하트 1449 10-30
저기요!!!소개팅 팁좀 주세요!!! [2] 오늘과내일 703 10-29
썸남 맞춤법 지적해주고 싶다능 [3] 나도 너도 예뻐 759 10-2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