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 양다리 걸치다 걸린경우 [3]

사랑이야기 > 바람 바람 바람 익명여자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01 주소복사

2014-11-02 11:41  |  154.***.127.***

개어이없어요 ㅡㅡ;
남친 양다리 걸치다 걸린경우.... 어쩌죠 하
저랑만나면서 다른 여자랑 양다리걸친건데

솔직히 이런일이 생겼는데 믿음이 깨진상황이라
헤어지는게 맞는거 아는데요
너무 억울해서 남친한테 어떻ㄱㅔ 복수라도 해야할것 같아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비바람이분다  2014-11-02 11:50 | 122.***.53.***

    추천 0

    맞아요 복수보다 잘 살고잇는거 보여주면되요

  • 오징징징  2014-11-02 11:47 | 110.***.54.***

    추천 0

    그냥 깨끗하게 헤어지세요

  • 어머나  2014-11-02 11:44 | 137.***.41.***

    추천 0

    걍 무시하세요;;

1
바람 바람 바람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바람핀거 걸려놓고 적반하장인 남친 [3] 치킨다리내다리 715 11-02
바람피지 맙시다!!! 007 네번다이 468 11-01
바람... 무섭네요.. 그녀를 믿지마세요 521 11-01
헤어진 남친;;; 바람핀거였어요.. [3] 지미 파울로 654 11-01
바람피는 이유... [2] 벤자민A 516 11-01
바람핀남친 엿먹이는 방법 [3] 하루종일배가고프다 735 11-01
헤어지고나서 양다리인거 알았다면..? [2] 열손가락의꿈 496 11-01
결단을 내려야할 시기인듯 니콜라 스케이지 547 10-31
제 바람끼좀 잡아주세요.. 그놈은 뭣이섰다 454 10-31
끼리끼리라는 말요 [3] NEWT 373 10-31
남친이 친구들과 논다고 하면 불안함.. 별,마담,햇살, 그리고 사랑 482 10-31
바람난 남친 잡는법좀.. 이모를 찾아서 560 10-31
여자친구가 이상해요ㅠㅠ 살인의추석 576 10-31
남자친구랑 헤어졌어요 [3] 아름다워 너의 상처까지도 424 10-31
바람핀 남자친구 용서해도될까요 [3] 슈리슈리 슈깨비 596 10-31
바람을 한번만 피는 남자친구는 이세상에 ... [2] Miracle in December 543 10-31
아 존나 빡ㅡㅡ 남친 바람났네 코알라 416 10-30
다른여자랑자는꿈...ㄷㄷㄷㄷㄷ 몰리문아이스크림 1108 10-30
남친 바람 모른척한게 맞을까요 민낯미인 551 10-30
바람핀 구남친이 매달려요 [3] 개답답사슴답답 736 10-30
양다리 걸린 남자 바람나서 헤어짐 [1] 반짝반짝빛나용 764 10-30
친구가 바람피는데 어떻게 조언해주죠 [3] 죽은왕녀를위한파반느 471 10-30
내친구랑 바람난 남친 ㅋㅋㅋ [2] 어떻게할까요 815 10-29
바람피는증거 어케 잡아여? [3] 치즈따봉팡팡 584 10-29
남친 바람 카톡으로 딱걸림 올드 보아 816 10-2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