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주말 근무 완전 힘드러ㅜㅜ

사는이야기 > 두근두근 20대 원숙미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00 주소복사

2014-11-01 23:40  |  180.***.171.***

우리 회사도 5일제로 바꿔줘용~~~~ 힘들어용!! ㅋㅋㅋㅋㅋ

주말 근무 완전 힘드러... ㅜㅜ 오늘 확 놀고 내일은 푹셔야징!!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두근두근 2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클라라 인바디 ㄷㄷ [2] IMAGE 비온뒤맑음 1047 11-01
아이폰6 디자인 [3] 시험언제끝나ㅅㅂㅠㅠ 584 11-01
저녁메뉴~ 뭐드세요? ROYCE 386 11-01
나이만 드는거 같네요... 발리에서 생깐일 450 11-01
조금있음 30대인데 억울!! 라이언 일병 굴리기 374 11-01
여자들 성형할때 애벌레랑 윤곽이랑 이마뽕... 적토마거시기 718 11-01
지금 난 뭐하는건지.. 시렁이 465 11-01
베스킨라빈스 31데이용 [3] letterflow 522 11-01
친구랑 술한잔 조으다 마린걸스 351 10-31
제2롯데월드 .... 무섭네요 [3] IMAGE 입만다이어트 515 10-31
이것도 남자친구?? 선바람 533 10-31
윤일병사건 가해병장 결국 ㅡㅡ [3] 짱위안의 질문타임 481 10-31
보통 친구생일선물 뭐줘요?? [2] 자유의여진상 321 10-31
5년간 다니던 회사를 관두고 쉬고 있어요 발리에서 생깐일 334 10-31
살이 너무 쪘어요 ㅠㅠ 바람과 함께 살빠지다 325 10-31
회사 직원에게 접근하는법좀.. 기동전사 건달 331 10-31
사직서사유와 퇴직금질문드립니다 짱구는 옷말려 543 10-31
첫 직장~ 첫출근~ 캄ㅍじ뉼己じ 441 10-31
대학생 커뮤니티 실태조사결과래염 ㅋ [3] IMAGE 정수정수연♡ 548 10-31
블랙베리 클래식 살까요 ㅠ [3] IMAGE 밝게 빛나라 빈아 939 10-31
스타벅스 머그컵 사고싶어요 ㅠㅠㅠ [2] 이젠지나간 627 10-31
일본의 태연코스프레 ㅋㅋ 신기해요 [3] IMAGE 복숭아처럼달콤한너 720 10-31
홍석천 라면 먹어봤어욤?ㅋㅋㅋ [1] 소세지 579 10-30
둘리 본모습 ㄷㄷㄷㄷㄷ [3] IMAGE 쾌활한낙지 414 10-30
외국인이 본 한국 교회.. [5] IMAGE 뜨거운녹차라떼 515 10-3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