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술먹고 연락두절 ㅡㅡ [7]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몽그링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52 주소복사

2014-11-01 23:40  |  155.***.38.***

하 ㅡㅡ...

술먹고 연락두절 또 됨

ㅠㅠㅠ 미치겠따 진짜...........

술먹을때마다 그렇게 연락좀 하라고 잔소리를햇건만

이제는 지친다 이넘아!!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7건)

등록
  • 게장님  2014-11-03 05:19 | 119.***.147.***

    추천 0

    나중에 이문제로 헤어질듯해영

  • 내최애는김종인  2014-11-02 22:16 | 150.***.247.***

    추천 0

    개버릇 남 못준다더니....ㅋㅋㅋㅋㅋㅋㅋ

  • 팬질그만하려했는데갑자기덕통사고  2014-11-02 19:22 | 124.***.88.***

    추천 0

    여자생겼나

  • 꽃휴로도 때리지 말라  2014-11-02 13:45 | 123.***.192.***

    추천 0

    연락안되고 무슨짓을 할지 어떠케알아여

  • 이잉?  2014-11-02 05:53 | 59.***.13.***

    추천 0

    좀 글타.....ㅠㅠㅠㅠ

12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친과 남친의 친한여자친구... 키티 486 11-01
남친이 자취방에 여자끌어들임 천무스파게티 812 11-01
남친이 저 몰래 클럽을 갔네요;;; 내자랑 4가지 1061 11-01
남친이 남친아버지 차사드린대요 [3] 너란 날씨에 이끌리는 바람 388 11-01
돈없는 남자친구 ㅠㅠㅠ [3] 화장품호갱님ㅠ 935 11-01
남친 전여친이 너무 부러워요 [3] Dani_lindemann 600 11-01
남친이랑 싸웠을때 전여친이 생각난다네요 [3] 수능조져버릴거야 900 10-31
남자친구 좀 이상해요 [3] 윌리엄 한 462 10-31
남친잠수 개욕나온다 [3] 열렬한 것들은 다 꽃이 되리 569 10-31
남친 생일 챙겨줬는데.. 이제 헤어져도 되겠죠 [3] 쟈가운 민소쿠 592 10-31
남자친구 취업선물 빨리 사주고싶은데.... [3] 하늘보으리 727 10-30
야한사진을 폰에 넣고다니는 남친 [4] 클레오빡돌아 1165 10-30
남친의 이중적인모습 소름.. [2] 뱃살공주 616 10-30
전여친과 경험있는 남자친구... [4] 브라운타이즈 696 10-30
남친 담배피는거땜에 스트레스 ㅜ [2] 리얼스토리눈 563 10-30
남자친구 눈물......ㄷㄷ [3] IMAGE 아이덴틴티 662 10-30
공부하는 남자친구... 한숨만나와요 [3] 파란비내려 636 10-30
남친 거짓말이 반복되네요 [7] 결잠 558 10-30
싸우고 잠수타는 남자 -_- [2] 플라워샤워 1127 10-29
결혼 재촉하는 남자친구.. 하지만 [5] 돈세어라 금순아 707 10-29
남친 연애를 너무 못해서 싫어요 [2] 시로로로 444 10-29
남친과 종교로 싸움 [5]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륜 444 10-29
남자친구가 거짓말하고 여자사람친구랑 맥주마심 [8] 고민쟁이 672 10-29
제가 그렇게 잘못한건지 [5] 발리에서 생깐일 411 10-29
짠돌이 ㅡㅡ 돈안쓰는 남친 [3] 바람에지는꽃 463 10-2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