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산에 올라가시는분 이식물 조심하세요 [5]

사는이야기 > 히컵톡톡 그놈은 뭣이섰다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62 주소복사

2014-11-01 16:15  |  161.***.71.***

악마의 풀이라는 자이언트 하귀드 인데요 스치기만해도 화상입은것 처럼 물집생기고 그렇다네요. 원래 중앙아시아에서 발견되던건데 간혹 우리나라에서도 발견되 피해본분들도 있다고 들어서~ 혹 산에 가신다면 조심하시라구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5건)

등록
  • 쿵뚜루루루룰  2014-11-04 23:37 | 155.***.48.***

    추천 0

    와....별게다있네

  • 안녕?언냐둘ㅋ  2014-11-04 19:41 | 115.***.193.***

    추천 0

    조심하세요 ㅜㅠ 후덜덜합니다잉

  • 정상하  2014-11-04 11:06 | 165.***.229.***

    추천 0

    헐 무시무시하네요

  • 쇼!끝은없능고햐  2014-11-04 04:24 | 203.***.239.***

    추천 0

    ㅡㅡ무섭다 ㄷㄷㄷ

  • 자아아아아암까ㅏㅏㅏㄴ  2014-11-03 18:44 | 211.***.114.***

    추천 0

    헐 이쁘게 생겨서 반전이네

1

히컵톡톡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오늘 비온다고 하지 않았나요? [5] 발리에서 생깐일 412 11-01
저 초딩때부터 노안얼굴 ㅠㅠㅋ [3] 보랏빛향기 553 11-01
주말날씨 ㅠㅠㅠ 슬픈현실 ㅠㅠ [2] 그릉그릉소녀 509 11-01
아이폰6플러스 오늘 못사여? [3] 먹을게 들어가? 527 11-01
10월의 마지막 밤이네요~ [5] 행복T 485 10-31
벌써 겨울날씨 다됐나봐요 [3] 봉숭아딸기맛 478 10-31
드뎌 불금이다~~~ [5] 페이지 405 10-31
하루 종일 우울우울~~ [5] 하트뿅뿅 467 10-31
맥딜리버리 시킨거 옴 ㅋㅋ [2] IMAGE 무무뷘 504 10-31
글로우바이제이로 써보신분 있으세요??? [5] 진지공주 693 10-31
첫눈이 언제 올까요?? [5] 뜬구름 439 10-31
저는 지금 식욕 폭발중이에요 ㅡㅡ; [2] 꽃보다치킨 429 10-31
로또 당첨...? [5] 엄마찾아 삼천포 520 10-31
겁나게 춥네요 ~~ [2] 클레오빡돌아 361 10-31
마왕을 그리워하며 ....ㅜㅜ 잘만피시 385 10-31
오늘은 할로윈데이~~ 공공의 젖 345 10-31
이거 진짜 한예슬 과거사진 맞아요? [3] IMAGE 쎈쑤쟁이 890 10-31
스벅 엠디 이쁘당당 [3] IMAGE 내친구냥냥 667 10-31
스타벅스 카드만들면 뭐가 좋은데용? [3] 김태형(뷔) 482 10-31
로이스 초콜렛 또 먹고싶다. [2] IMAGE 아낌없이주는 640 10-31
토익점수.... 하... [2] 슬픔을 참는 세가지 방법 526 10-31
인공눈물 써도 소용없어요 ㅠㅠㅠ [2] 파랑크레파스 385 10-30
사랑니가 아파와요 솜먹은물 496 10-30
ㅋㅋㅋㅋ 고기 먹고 왔어요~~ 네스t 444 10-30
콘서트자리 추천좀여 ㅠㅠ [3] IMAGE 홍시같은 진환이 827 10-3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