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생활의지혜

  • 생활의지혜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월급관리 이렇게하는거 어때요? [2]

생활의지혜 > 짠순이의 하루 하늘위로우우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396 주소복사

2014-11-01 09:26  |  122.***.123.***

 

제 첫월급이 108만원 받았거든요.

50만원 적금들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월급관리 이렇게 하면 어떤지 ㅠㅠ

첫월급인뎅 좀 잘 해보려구요!

더 넣을까요.....?

저 생활못할거가태여 헤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라랄라귀신  2014-11-01 15:46 | 121.***.50.***

    추천 0

    초반부터 너무 빡세게 가면 힘들듯

  • 열받는다  2014-11-01 09:29 | 123.***.18.***

    추천 0

    최소한의 적금 1년 만기로 드세요

1

짠순이의 하루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돈잘버는알바 없을까여 ㅠㅠ? [2] 파랑크레파스 448 11-01
한달 생활비 정리해봤어요... [1] 닭빨 530 11-01
저 오늘 통장적금 깨려구요... [3] 꿈을 가진 젊은이 359 10-31
돈들어오는지갑으로 바꿀꺼에용 ㅎㅎ 해피바이러스응 644 10-31
주택청약통장 두개도 만들수있어용? [2] 뱃살짤라버리고싶다 765 10-31
돈이 많으면 행복할까? 김새롬 389 10-31
디즈니통장 만들어쩌여 유후 [2] IMAGE 평화로운기린 558 10-31
신용카드 사용 ㅠㅠㅠ 모나리자 415 10-31
제1금융권 적금 하나 들어놓는게 좋나요? [1] 정신차리고 살아라 596 10-31
생활비 절약하기 빨간앞지마임 556 10-30
월급빼고 다 오르네요 [3] IMAGE 왠지오늘은 420 10-30
직장인대출.....쉽지않네요;; 연보라아카시아 377 10-30
전세자금대출 8천이면 이자??? [1] 나리토 679 10-30
월급 로그아웃되었습니다.. [3] IMAGE 기억의습작 423 10-30
연말정산 체크카드 ㅠㅠ 피아노소리 521 10-30
보험가입하려고 합니다. [1] 놀러와 조로 403 10-30
가계부 어플 뭐가 좋은지..ㅠ [3] IMAGE 장바구니들자 527 10-30
학자금대출 ㅠㅠ흐앙... 여대생이야 562 10-30
투자 방법! 투자 스트레칭으로~ [3] IMAGE 이름표달자 416 10-30
주식하는법? 별명짓는것도일 395 10-29
마이너스통장 안쓰면 이자? [2] 졸리니 985 10-29
직장인분들! 도시락싸서 다니세요? [2] 하이이잇-ㅆ 469 10-29
부동산 용어 해설 사전 [2] IMAGE 유겸 1273 10-29
농협 금리 질문있어용~ cu우유좋아해 476 10-29
체크카드 수수료 ㅠㅠㅠ 좋은정보 567 10-2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