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동생이 싫어요 ㅡㅡ [2]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긍정햇님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26 주소복사

2014-11-01 00:34  |  166.***.123.***

 

엄빠가 동생 생겼다고 할때부터 내가 이랬어야했는데....................................

동생만 좋아하고 차별하는 엄빠도 싫고

재수덩어리 동생이 싫어요정말!!!!!!!!!!!!!!!!!!!!!!!!!!!!!!!!!!!!!!

세상에서 없어졌으면 좋겠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상큼달콤핑쿠  2014-11-01 00:06 | 203.***.183.***

    추천 0

    ㅠㅠㅠㅠㅠㅠ 어떻게

  • 크크레용팝?  2014-11-01 00:03 | 154.***.148.***

    추천 0

    윽 저 아빠 졸라아프겟다;;;

1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지금 썸타는 사람이 있긴한데 [2] 뒈박 446 10-31
시간강사새끼때문에 개빡친다 [3] 윤두준여친 v 600 10-31
자연스럽게 헤어질수 있을까요? [5] 꿈모아 684 10-31
남친몰래 파티갈거에요 ㅋㅋㅋㅋ [3] 주근께어떻해 422 10-31
이미지세탁 진짜 쉬운듯 [3] 아이오페에어쿠션 393 10-31
버스 방귀사건...ㅋㅋㅋㅋㅋㅋ [3] 파란비내려 619 10-31
공무원시험준비하려구요 [3] 나는야평화의상징 345 10-31
밥먹듯이 외박하는 울언니 [3] 일락꽃향기 494 10-31
금연하고싶은데 잘 안되네요 [3] 정택운짝꿍 459 10-31
삶의 낙이 없음 [3] 천상여자 528 10-30
대학생활이 너무 외로움.. [2] 영애의발견 685 10-30
헐 엄마카드 잃어버림 ㅠㅠ [3] 빠이올렛 484 10-30
남친한테는 비밀로 양들의메밀묵 634 10-30
정신과치료 받는거 어때요? [2] 쁨쁨이 386 10-30
전..친구가 없어요 [3] 언니들도움좀 630 10-30
대학교가 그렇게 중요한가요 [3] 성규이즈뭔들 499 10-30
우울해요...저 위로해주세요 [3] 나는이영심이다 563 10-30
친구가 죽었어요.. [3] ZICo 522 10-30
무기력하고.. 세상에 혼자 남겨진 기분 [2] 임시완의 포메 785 10-29
부모속이면 안되죠? [5] 껌은고양이뇌로 500 10-29
애인없다고 거짓말함.. [4] 누구나 비닐은 있다 589 10-29
치질 수술합니다... [3] 문지방에발가락부딪힌느낌 543 10-29
학벌스트레스 너무 심하다 [5] 임진각됴라에몽 544 10-29
한달 생활비 어케쓰세요? [2] INFINITE 성규 520 10-29
성인 여드름 ㅠㅠ거울보면 죽고싶어요 [1] 겨울v베어 653 10-2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