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벌써 겨울날씨 다됐나봐요 [3]

사는이야기 > 히컵톡톡 봉숭아딸기맛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69 주소복사

2014-10-31 23:10  |  113.***.31.***

ㅠㅠㅠㅠㅠ벌써 겨울 날씨 다되엇네요 ㅠㅜㅜ

넘 추워요 ㅠㅠㅠㅠ

바람이 쌀쌀한게 온몸으로 느껴지니까 마음도 얼것만같아요......

ㅠㅠㅠㅠㅠㅠ

겨울오는게 너무 시르네요.....휴....

겨울좋아하시는분 잇으세여?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양심껏살자  2014-10-31 23:19 | 203.***.213.***

    추천 0

    겨울좋아요 ^^

  • 이정도일줄야  2014-10-31 23:16 | 157.***.29.***

    추천 0

    더운거보단 괜찮아요 ㅋㅋ

  • 초코우유짱  2014-10-31 23:13 | 219.***.217.***

    추천 0

    전 시러요 ㅠㅠㅠ

1

히컵톡톡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드뎌 불금이다~~~ [5] 페이지 395 10-31
하루 종일 우울우울~~ [5] 하트뿅뿅 456 10-31
맥딜리버리 시킨거 옴 ㅋㅋ [2] IMAGE 무무뷘 488 10-31
글로우바이제이로 써보신분 있으세요??? [5] 진지공주 678 10-31
첫눈이 언제 올까요?? [5] 뜬구름 421 10-31
저는 지금 식욕 폭발중이에요 ㅡㅡ; [2] 꽃보다치킨 416 10-31
로또 당첨...? [5] 엄마찾아 삼천포 505 10-31
겁나게 춥네요 ~~ [2] 클레오빡돌아 348 10-31
마왕을 그리워하며 ....ㅜㅜ 잘만피시 381 10-31
오늘은 할로윈데이~~ 공공의 젖 334 10-31
이거 진짜 한예슬 과거사진 맞아요? [3] IMAGE 쎈쑤쟁이 871 10-31
스벅 엠디 이쁘당당 [3] IMAGE 내친구냥냥 641 10-31
스타벅스 카드만들면 뭐가 좋은데용? [3] 김태형(뷔) 464 10-31
로이스 초콜렛 또 먹고싶다. [2] IMAGE 아낌없이주는 620 10-31
토익점수.... 하... [2] 슬픔을 참는 세가지 방법 519 10-31
인공눈물 써도 소용없어요 ㅠㅠㅠ [2] 파랑크레파스 372 10-30
사랑니가 아파와요 솜먹은물 483 10-30
ㅋㅋㅋㅋ 고기 먹고 왔어요~~ 네스t 438 10-30
콘서트자리 추천좀여 ㅠㅠ [3] IMAGE 홍시같은 진환이 810 10-30
라면은 어떤때 먹어야 가장 맛있나요? [5] IMAGE 쪼쪼쪼! 562 10-30
하루 우유 세잔 이상 마시면 안된데요 [3] 헬리콥터와 마법사의똥 493 10-30
내일이 할로윈데이임~ [2] 로벨리아 471 10-30
군고구마 맛남마 [2] 엄마곗돈 512 10-30
던킨도너츠 먼치킨요 [3] 샤브샤브먹고싶네 453 10-30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 하나씩 알려주세요 [3] 행복바이러스 786 10-3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