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생활의지혜

  • 생활의지혜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손금보는법 오오 ㅎㅎ 신기

생활의지혜 > 생활의 발견 ㅠㅠ새사람이되자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23 주소복사

2014-10-31 20:56  |  134.***.92.***

왼손은 선천운, 오른손은 후천운: 왼손 손금은 타고난 운, 오른손 손금은 만들어가는 운

 
과학적인 면으로 보았을 때 신체에너지의 흐름과 그사람의 타고난 기운으로 보아
왼손 손금이 타고난 운이라 할 수 있다고함.

왼손금은 마음을 그리고 오른손금은 현실을 나타낸다고도 볼 수 있음.

 

 

손금보는법 몇가지만 알면 쉽게 할수있을듯 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생활의 발견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밤 이렇게 하면 오래 보관할수 있다. 주선 482 10-31
못 박기 할때 알면 좋아용~ 가을조으다 351 10-31
그릇끼리 서로 안떨어질때 나린맘 434 10-31
국가별 와인 라벨 읽기 IMAGE 두별 726 10-31
많이 틀리는 맞춤법? 많이 틀리는 표현! 강아지고양이 435 10-31
스카치테이프 끝 찾기 방법 ㅋㅋㅋ IMAGE 수학의요정 510 10-31
우표 잘못 붙혔을때 신난다람쥐 532 10-31
생활상식입니닷 ㅎ 이불소독! 정신차리고 살아라 738 10-31
신발장 정리 팁 ^^ 말랑몰캉 540 10-30
생선그릴닦기! [3] HUSH☆ 608 10-30
냉장고 냄새 제거 할때는 소주~ 청담동오크녀 567 10-30
탄냄비 사과껍질~~~ㅋ IMAGE 요기미니셀 677 10-30
씽크대청소 새로운 방법 ㅎ [3] 회색빛하늘 750 10-30
상추 미백 효과 방법 알려드릴게요 IMAGE 맘마미아 683 10-30
카카오톡사건으로 정떨어지신 분들 보세요 [3] IMAGE 짤방주세요 390 10-30
치약 활용법 졸리니 804 10-30
오래된 빗자루 새것처럼 만들기 큐피트 431 10-30
화이트보드칠판 지우는방법 IMAGE M O N O 1071 10-30
콘센트 안전커버 만들기 [2] IMAGE 따따블1955 598 10-30
생활 유용한 팁 IMAGE 강아지풀 476 10-29
음식으로 기분치료하기~ 헤라 542 10-29
커플사이 좋아지는 지압점 [3] IMAGE 하늘빛채소 548 10-29
시린 이 예방법 한몸매 355 10-29
변비에 우유식초를 먹자 미인춘향 572 10-29
군대 꿀팁 참고하삼 ^^ [2] IMAGE 망설v지송 413 10-2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