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자친구군인인데 뭐필요해여? [3]

사랑이야기 > 멀어진 놈놈놈 창모깔♥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46 주소복사

2014-10-31 14:32  |  58.***.198.***

 

중간곰신된 여자입니당 하하하....

 

남자친구군인인데 뭐 챙겨줘야되는지 모르겠어서요!

 

필요한거 있으려나요?

 

전역 50일 남았대요 ㅋ.....

 

물어보기라도 할까요?

 

아니면 아예 챙겨주지말까요?

 

 

고민쓰 ㅇㅅㅇ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느낌적인느낌  2014-10-31 18:57 | 141.***.25.***

    추천 0

    아예 챙겨주지마요...ㅋㅋㅋ

  • 얼마면되겠니  2014-10-31 17:40 | 164.***.137.***

    추천 0

    헐 나랑상황똑같애....대박...

  • ㅊ킨을ㅅ이안ㅉ  2014-10-31 15:49 | 180.***.214.***

    추천 0

    전역50일남았으면 딱히필요한건없을껄요?

1

멀어진 놈놈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결국 군인남친이랑 헤어짐 [3] 히스테리아 786 10-31
군인남친이야기좀 봐주세요 [3] 엠씨엠 532 10-31
군인인 집착하는 남자친구 ㅠㅠㅠ [6] 고구마감자깡깡 825 10-30
군인남친한테 차임 [3] 5키로빼기 991 10-30
해외 장거리 연애 하시는 커플~~ [3] 이나찌응 684 10-30
직업군인 남친... ㅠㅠㅠㅠ [3] 초콜렛먹고싶은데 583 10-30
남친 군대갔어요 ㅠㅠㅠㅠ흐어어엉 [2] 꽃보다청츈 533 10-29
식탐쩌는 그놈!! 오즈의맙소ㅅㅏ 566 10-29
말년휴가 나온 군인이랑 연락.. [3] 낑ㅊㅏ 낑챠-☆ 835 10-29
바람핀?? 썸남 양들의메밀묵 479 10-29
썸남이였는데 짠돌이라 빠이빠이~ 머리아파 캐리 523 10-29
직업군인이랑 연애...휴 [1] 별명짓는것도일 634 10-29
아 속상해요 군인남친 때문에.. [2] 감히누가너를거역해 560 10-29
군인남친이랑 헤어졌는데 믿기지가 않아요 [2] 익숙함에속아소중함을잃지말자 449 10-29
휴가나온 군인남친이랑 싸움. [2] 꽃 수집가:) 656 10-29
해외 장거리 연애보다는 짝사랑 기분 ㅜ 너나그리고 576 10-29
전역 2개월 남은 군인남친선물!!!!!!... [2] 압구정로데오 703 10-28
장거리연애 조언좀 해주세요 [2] 11:11pm 458 10-28
군바리와 고무신~이제 지겹다 ㅠㅠ [3] 검은두유2014 553 10-28
흐..군인남친이라 돈이 없음 [2] 인생유상무상 597 10-28
군인남친 전화 뭔가 의무감때문에 하는듯 [2] 빚지고살지말자! ! 519 10-28
군인남친 고민좀 봐주세요ㅠ [3] 겉은바삭속은촉촉 676 10-28
곰신언니들.. 남친 보고싶을때는 어떻게견뎌요 [3] 내꺼하자내꺼 905 10-28
남친 군대 입대 준비물 뭐 챙겨 주면 좋... [6] 오늘저녁메뉴? 856 10-27
군인남친 생일때무네 고민! [2] 그냥 나를 지나쳐가 633 10-2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