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군인인 집착하는 남자친구 ㅠㅠㅠ [6]

사랑이야기 > 멀어진 놈놈놈 고구마감자깡깡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45 주소복사

2014-10-30 23:41  |  161.***.102.***

아...ㅠㅠ 저 너무 답답해서 못살겟어요 ㅠㅜㅜㅜㅜ

군인인 집착하는 남자친구 때문에 생활을 못하겟어요!!!!!!!!!!!!!!!!!!!!!!!!!!!

입대하고나서부터 너무심해요..........

전화할수잇는날에는 무조건 전화하면......

어디냐...

누구랑있냐..

뭐하냐..

집에안가냐..

하아...

짜증나죽게써요..........ㅠㅠㅠㅠ

머리아파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6건)

등록
  • 일상브레이킹  2014-11-01 03:32 | 117.***.220.***

    추천 0

    저러다가 헤어지는거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을때 잘해야할텐데 ㅉㅉ

  • 자다가 눈을 떴어  2014-10-31 21:24 | 147.***.34.***

    추천 0

    진지하게 그런게너무힘들다구해요

  • 브리즈번여신  2014-10-31 21:21 | 155.***.21.***

    추천 0

    허구헌날 전화해서 집착.. 전 그래서 더 힘들엇어요

  • 일이삼 사칠  2014-10-31 15:14 | 164.***.211.***

    추천 0

    이해를 못하는건 아니지만 그런거 보면 진짜 피곤함.. ㅠㅠ

  • 쮸쀼쮸쀼쭈  2014-10-31 09:41 | 210.***.23.***

    추천 0

    집착하겟죠 본인이 거기있으니....

12

멀어진 놈놈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군인남친한테 차임 [3] 5키로빼기 1054 10-30
해외 장거리 연애 하시는 커플~~ [3] 이나찌응 713 10-30
직업군인 남친... ㅠㅠㅠㅠ [3] 초콜렛먹고싶은데 615 10-30
남친 군대갔어요 ㅠㅠㅠㅠ흐어어엉 [2] 꽃보다청츈 549 10-29
식탐쩌는 그놈!! 오즈의맙소ㅅㅏ 577 10-29
말년휴가 나온 군인이랑 연락.. [3] 낑ㅊㅏ 낑챠-☆ 853 10-29
바람핀?? 썸남 양들의메밀묵 487 10-29
썸남이였는데 짠돌이라 빠이빠이~ 머리아파 캐리 542 10-29
직업군인이랑 연애...휴 [1] 별명짓는것도일 662 10-29
아 속상해요 군인남친 때문에.. [2] 감히누가너를거역해 573 10-29
군인남친이랑 헤어졌는데 믿기지가 않아요 [2] 익숙함에속아소중함을잃지말자 471 10-29
휴가나온 군인남친이랑 싸움. [2] 꽃 수집가:) 670 10-29
해외 장거리 연애보다는 짝사랑 기분 ㅜ 너나그리고 594 10-29
전역 2개월 남은 군인남친선물!!!!!!... [2] 압구정로데오 762 10-28
장거리연애 조언좀 해주세요 [2] 11:11pm 469 10-28
군바리와 고무신~이제 지겹다 ㅠㅠ [3] 검은두유2014 569 10-28
흐..군인남친이라 돈이 없음 [2] 인생유상무상 620 10-28
군인남친 전화 뭔가 의무감때문에 하는듯 [2] 빚지고살지말자! ! 541 10-28
군인남친 고민좀 봐주세요ㅠ [3] 겉은바삭속은촉촉 703 10-28
곰신언니들.. 남친 보고싶을때는 어떻게견뎌요 [3] 내꺼하자내꺼 933 10-28
남친 군대 입대 준비물 뭐 챙겨 주면 좋... [6] 오늘저녁메뉴? 911 10-27
군인남친 생일때무네 고민! [2] 그냥 나를 지나쳐가 665 10-27
군인남친 통화하는거 짱나요 [2] ♥꽃대지♥ 608 10-27
군인남친땜에 우울하다.. [2] 님이18년도에는 588 10-27
남친 전역선물해줘야해요? [7] 입학 전 42kg 763 10-2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