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스벅 MD 질렀어요 ㅎㅎㅎ [2]

사는이야기 > 깨알 자랑하기 데이지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67 주소복사

2014-10-30 23:01  |  112.***.190.***

 

혼자 크리스마스 준비하려구욤.... 스벅 MD 질러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솔직히 이거 사도 쓸일없는데..........................

이뻐서 급 충동구매..^^;;; ㅠ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삼척쑥쑥맘♡  2014-10-30 23:07 | 117.***.84.***

    추천 0

    저도 사고파요 ㅎㅎ

  • 내사랑꿈틀이  2014-10-30 23:04 | 59.***.127.***

    추천 0

    오~ 이쁘네요 ㅎㅎㅎ

1

깨알 자랑하기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과자선물 받았습니당 [3] IMAGE 종인이랑굿썸 433 10-30
메이크업 브러쉬 샀어용 [3] IMAGE 애교곰돌이 830 10-30
운동화샀음요~ IMAGE 강이맘 523 10-30
할로윈파티때 입을 의상 준비 완료~ 살라띵 440 10-30
전 살이 잘안찌는 체질임 ㅎ 그놈은 뭣이섰다 483 10-30
남친이 사준대요! 패딩색 골라주세요! [3] IMAGE 안녕 사랑쨩 615 10-30
남친이 샤넬 립스틱 선물해줬어요 :) [3] IMAGE 그냥여자 932 10-30
현대카드 포인트로 청소기 구입! [5] 나란사람 563 10-30
유후 -3- 스타벅스무료음료쿠폰 썼당! [2] IMAGE 닝겐복숭아 784 10-30
생일선물로 투썸 티라미수케익 받았어용 [3] IMAGE 다이어트ㅠㅠ 1061 10-30
친구가 사다준 하리보젤리 [2] IMAGE 깊은 분노의 빡침 1580 10-30
일마치고 맥주 한자 [3] IMAGE 넌 내꺼 534 10-29
땡 잡았어요!! [2] 귀천도애 348 10-29
스타벅스 알바생이 아이스다크카라멜라떼 줌 [3] IMAGE 김필☆홍보대사 742 10-29
감기 나았어요~ [5] 王子탄白馬 624 10-29
단골 카페 머그컵 받앗음 ㅋ [2] 잘난여자 461 10-29
본의 아니게 승진할듯;; [5] 적토마거시기 397 10-29
살빠진듯 ㅎ [3] ㅂㅕ락식혜 473 10-29
꺄악 : ) 선물받은 아이패드 미니 인증! [2] IMAGE 원래 모습 그대로도 넌 매력적이어서 465 10-29
선물받은 마우스 추천! [2] IMAGE 진달래빛 설레임 422 10-29
헐 이마트 초밥 맛있어요!!!!!!!! [5] IMAGE 삼성동 꼬마 688 10-29
회사 팀장님이 사과 깎아주심 ^^ [3] IMAGE 솔직히말해바이색기야 754 10-29
트렌치코트 샀어요 드뎌드뎌 유후 [2] IMAGE D.에이드 356 10-28
아이폰6 예약 드디어 성공.. [2] 꽃보다치킨 391 10-28
아침에 대박!! [3] 슈퍼 말이오? 797 10-2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