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연락없이 여자친구 집앞에 가지마라 남자들아! [3]

사는이야기 > 화려한 싱글 햄세밍턴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27 주소복사

2014-10-30 20:13  |  112.***.74.***

 

 

 

 

남자들아!

제발 연락없이 여자친구 집앞에 찾아가지마라고! 제발!

 

하지만..

난 괜찮아.

제발 와줘.... 제발 ㅜㅜㅜㅜㅜ

난 저런거 상관없어 와줘ㅜㅜ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잭슨러브  2014-10-31 02:09 | 128.***.0.***

    추천 0

    예전에 준비안됐는데나오라고할때 진짜 짜증ㅋㅋ

  • 패리스힐튼  2014-10-30 22:27 | 123.***.119.***

    추천 0

    아... 진짜 오지마ㅠㅠㅠㅠ 난 예쁘게 보이고 싶은데 상태가 안 좋으면 만나기 싫단 말야

  • 잉구기뿔나쩌  2014-10-30 21:19 | 150.***.153.***

    추천 0

    말하고오라고!

1

화려한 싱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2014년 달력 2장 남았네요..ㅎ [3] 앙대용 513 10-30
솔로분들 남자한테 설레여본적이 언제가 마... [3] 참치는 좋겠다 뱃살이 비싸서 392 10-30
저 짝사랑시작한듯해요 ㅋ [3] 만떼가 빼떠떠 밍구기꺼 빼떠떠 406 10-30
소개팅남 질문에 대답 이상하게함.. [3] IMAGE 스트레스받지마 494 10-30
혼자있으니까 느는건 식탐뿐ㅋㅋㅋ [3] 새로운님 525 10-30
친한언니 남친 보고오니까 더 심란.. [3] 연어샐러드원츄 517 10-29
제가 연애 다시 할수있을까요 [2] 방구만30번째 537 10-29
남친때라 낚시를 배워볼까 합니다. [3] 그녀를모르면 수첩 489 10-29
앞머리 펌할꺼에요~ [1] 압구정로데오 448 10-29
요가학원다님 [4] 옥다방고양이 477 10-29
자전거 샀어요~ [3] 양들의메밀묵 440 10-29
내일 짝남 번호 따려구여.. [2] 오빠는 몸만 와 570 10-29
인간관계 부질없네요~ [3] 번개별 590 10-29
24살에 모쏠탈출하게 생김 [2] BTOB임현식 439 10-29
아 심심해....할거없음 [1] 아엠행복 430 10-28
솔로인것도 서럽구만 [3] IMAGE 휘핑빼고자바칩추가 469 10-28
다들 하는 쌍수 이제 합니다;; [5] 류orzl 470 10-28
올겨울에 혼자 해외여행감~ [3] 존트럭불타 548 10-28
이혼결심했어요 [2] 엘리자베스 테울래 378 10-28
이상형만날수 있을까여 ㅋㅋㅋㅋ [2] 야채언니 492 10-28
남친이 귀찮게 해서 뻥차버림 [3] 난리부르스 769 10-28
솔로계급 확인하삼 ^^ [3] IMAGE 꽃보다재범 396 10-28
모태솔로 작업멘트래요 ㅋ [3] IMAGE 바나낫나 529 10-28
PPT 만들기 하다가 빡치는순간.. [3] IMAGE 봄이와꽃을피우고 656 10-28
취미생활 추천좀해주세요 [3] 야매요리사 499 10-2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