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이랑 재결합하고 싶은데 도와주세요 [7]

사랑이야기 > 이별 그 후 ㅉㅉ애잔한병신들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74 주소복사

2014-10-30 02:34  |  154.***.173.***

 

남자친구가 자기가 날 좋아하는건지 모르겠고, 그래서 더 잘해 줄수가 없어서 미안하대요.

 

남자친구가 저렇게 차가운말을 담담하게 하는거 처음이엇거든요

아직도 생생해서 전화하면 저런 말투로 전화 받을거같아요.

 

그런데 전 아직 안끝났어요.

 

남친이랑 재결합하고 싶은데..

 

방법 없을까요?

 

도와주세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7건)

등록
  • 슈퍼 문  2014-10-30 16:22 | 221.***.131.***

    추천 0

    이미 떠난배.... ㅠㅠㅠㅠ

  • 존케플러즈  2014-10-30 10:38 | 134.***.21.***

    추천 0

    다시만나도 예전같은것같아요???

  • 까까사주세여  2014-10-30 05:16 | 119.***.194.***

    추천 0

    포기하는게 좋을듯 본인 더 사랑해주는 남자 만나세요

  • 밥먹고싶다밥밥밥  2014-10-30 05:13 | 134.***.55.***

    추천 0

    남자가 저렇게까지말하면....노답

  • 다시사랑할수있게  2014-10-30 05:10 | 61.***.18.***

    추천 0

    아쉽지만 없을것 같네요..

12

이별 그 후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헤어진지 일주일만에 연락왔네요 ㅠㅠㅠ [3] 뉴블링 792 10-29
남친이 헤어지자고 말하는데.. [2] like a starlight 616 10-29
관계문제로 헤어진분있으신가요? [5] 천무스파게티 588 10-29
헤어진 남친을 찾아간다면... 이건 아니죠? 쾌변춘향 597 10-29
권태기로 이별 그후.. [6] 이무송 계란탁 837 10-29
마음 정리하기..어렵네요 [2] 연애는어렵다 477 10-29
전남친 연락하면 안되겠죠 [3] 오드리될뻔ㅋ 432 10-29
구남친 미련이 너무 남아요 [2] 이갓지 554 10-29
헤어졌어요. 근데 제가 남친 때렸어요 [4] 게이 마스터 510 10-29
남친집앞으로 가고있어요 별이반짝밤 469 10-29
싸워서 헤어진 남친 후폭풍 올까요 [2] 밀가루덕후 1224 10-29
헤어지고 친구로 지내는게 가능해요? [3] 아뜨야 아뜨 784 10-28
구남친이 저한테 이러는 이유 뭘까요 [2] 훔쳐가요x3 572 10-28
이별과 이별하는법 [2] 부글부글 691 10-28
구남친새끼 나 페북차단시킨듯 [1] 미즈노 아미 1183 10-28
헤어졌어요..위로좀 해주세요 [3] 빅스를 위에소 사로라 473 10-28
구남친 후폭풍 올까요 과연.. [3] 감이안잡힌다 1186 10-28
사랑하는사람 잊는법좀.. [8] 치킨이삼십분째안와 1063 10-28
잠수이별.. 미치겠어요 ㅡㅡ [7] 유럽가고파 694 10-27
하.. 구남친 환승했네여 ㅋ [3] 의상학과 1380 10-27
이별하고 오는길.. [2] 샤브샤브먹을래 382 10-27
구남친 카톡사진 제가 찍어준사진이네요 [3] 사랑과 미의 여신 875 10-27
헤어지자는 남자친구 [6] 신또빈 524 10-27
설렘이 없길래 헤어졌어요 ㅠㅋ [3] 닉네임을 바꾸쟝ㅎ 530 10-27
ㅠㅠ전남친 꿈에 나왔어요 [3] 하트하트해 773 10-2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