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사회 초년생임 [2]

사는이야기 > 두근두근 20대 플란다스의개 팥들었슈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36 주소복사

2014-10-29 20:56  |  58.***.122.***

운좋게 들어간 회사... 규모는 작은 회사지만 사람들 좋고 배울게 많은거 같아 열심히 해볼려고 합니다!! 요즘 직장구하기도 힘든데 정말 감사하면서 다녀야겠어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nu아무것도nu  2014-10-31 12:21 | 125.***.57.***

    추천 0

    ㅠㅠ 부러워요 나도 그런곳 가고싶당

  • usb 긴급후송  2014-10-31 10:53 | 60.***.34.***

    추천 0

    부럽네요 이 취업난에

1

두근두근 2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주말에 가볼만한곳좀 추천요 [4] 옥다방고양이 507 10-29
첫사랑에게 하고싶은말..ㅎ [2] IMAGE 골드콘칩성애자 536 10-29
인간관계 명언날린 공효진..ㅠㅠ [3] IMAGE 짜증이솟구쳐 1426 10-29
벌써 허리디스크 증상 ㅠㅠㅠ [1] 김새롬 545 10-29
박근혜는 섹시하다 이거 뭐임 [3] IMAGE 성공할거얍 574 10-29
선택장애때문에 옷을 색깔별로 사요 ㅋㅋ [2] 보리차나마셔 518 10-28
아이폰6플러스 살지 아이폰6 살지.. [3] IMAGE 아직완전하지않은 496 10-28
이십대중반 앞길이 막막합니다. [5] 박수칠때 손아파 375 10-28
치질수술해보신분??? 열라스팀했어요 432 10-28
나이드니깐 화장이 안먹음.. 발리에서 생깐일 390 10-28
겨드랑이 제모하러가야하는딩... [2] 비야오지마 403 10-28
후드티 색깔 골라주삼 ㅋㅋㅋ [3] IMAGE 오세훈의 그녀 475 10-28
아싸 다음주 월급날이다 ㅋㅋ [2] call you mine 486 10-28
코감기 목감기 ㅠㅠ죽겠어요 에휴 [2] 닉네임할거없다 383 10-27
아이패드 미니2 갖고싶당 [3] IMAGE 구만훼여 370 10-27
영화 혼자보기도전해볼꺼에여!!! [3] 늘멍한여자 440 10-27
후.. 운전면허시험 개떨려요! [2] 잠자는 소년 457 10-27
농구선수 우지원...실망이에요 [2] 미지의꿈 309 10-27
하루가 지루한 일상 ㅠㅠ [2] 솜사탕줘 421 10-27
나도 연하남 만나고싶다 [2] IMAGE 휴루리라 463 10-26
헐 수지 코디 누가한거지;;;이상해요 ㅋㅋ [5] IMAGE 모나리자 534 10-26
오늘동생 대학발표났음 ㅠㅠ.. [1] 퍼헐트 396 10-26
있다가 석촌호수 러버덕 보러갈꺼라능! [4] 레몬에이드 456 10-26
텔레그램? 하시는분 있으신가.. [4] 룸메이트 538 10-25
스벅 메뉴좀 골라쥬세요 [4] 여대생이야 618 10-2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