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친구에서 연인으로! [2]

사랑이야기 > 우리 연애해요 아리따움쑥팩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99 주소복사

2014-10-29 20:19  |  155.***.234.***

 

오랫동안 고등학교 친구였는데,

제가 너무 좋아했었거든요.

 

드디어 고백하고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고백했거든요...ㅠㅠ

막 너무 좋아서 울고있는데 그 와중에 거기 있던 손님들은 마치
자기일인냥 환호성 계속 날려주고 막 휘파람 불어주고 ㅠㅠ
완전 기뻤어요 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블류베링쪼암  2014-10-30 00:58 | 137.***.175.***

    추천 0

    용기 짱!!!!!!!!!!!!!!

  • v브이브이v  2014-10-29 21:26 | 59.***.94.***

    추천 0

    와ㅠㅠ 헐....

1

우리 연애해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여친고민 ㅠㅠ [5] 농약마시고 쿠우 573 10-29
꼭 해야하나요????ㅠㅠ [3] 발광머ㄹㅣ앤 489 10-29
남친시험때문에 스트레스 받나봐요 ㅠㅠㅠ [7] hohoa90 470 10-29
이벤트 추천즘해주세요~ [7] 브라운타이즈 512 10-29
초딩입맛인 남친님 ㅎㅎㅎㅎㅎ [3] 솜사탕줘 553 10-29
있자나여 커플패딩 살건데요..ㅋ [2] 에이미 503 10-29
헤어진지 30분됐는데 또 보고싶네 [3] 종종 부는 늦바람 576 10-29
연애할때듣기좋은노래 추천해용 : ) [2] 무더운날치맥 789 10-29
남친이랑 이색데이트하려는데 [3] 스며듦 514 10-29
빼빼로데이 선물ㅠㅠ 아 뭐하지요???? [8] 가을비 716 10-29
연인 애칭 어떤걸로 저장하셨어요? [3] 커피우유♥ 1215 10-28
후회중입니다. 잘만피시 574 10-28
이 사람이다!라고 느낀 사람이 있으셨어요? 슈퍼걸 539 10-28
남성분 조언좀~ 말죽거리잠옷사 468 10-28
남친 생일 이벤트 하려는데용 :-) [7] 나블리 761 10-28
애정표현 너무 오글거려 죽것어요 ㅋㅋㅋㅋ [3] -수- 525 10-28
아놔 남친페북에 여자애들 넘 많당! [2] C.Marchisio 643 10-28
남친이 여자같구 제가 남자같애여.. [3] 종대의 할money 495 10-28
띠동갑 나이차가 나쁜거에요? [2] 틴탑 니엘 704 10-28
남친이 좋아하는 행동뭐에염?ㅋㅋㅋㅋㅋ [3] 의미없는생활 889 10-27
남친 대머리되도 사랑할수이써여? [3] 형저병철인데요 1157 10-27
빼빼로데이 꼭 뭐 준비해야되요???? [3] 사랑은돌아오는거야 572 10-27
남친 부모님이랑 점심먹기로했음^^ [2] 꿀성대임 510 10-27
빼빼로데이 선물 !! 고민이에염.. [2] 샤브샤브먹을래 376 10-27
남친 생일선물 샀는데 잃어버려쩌요.. [3] 중립지향자 432 10-2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