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캔자스시티 샌프란시스코 월시 7차전

TV연예 > 스포츠 늬우스 로빈!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62 주소복사

2014-10-29 17:59  |  158.***.83.***

월드시리즈가 끝까지 왔네요!! 30일 열린 7차전에서

우승자가 나오게 됩니다.. 이번 월시 완전 잼있네요 ㅎㅎ

이제 물러설곳이 없는 두팀은 30일 총력전에 들어갈텐데요!

캔자스시티는 선발로 거스리, 샌프란시스코 선발은 허드슨~

어느팀이 월드시리즈 우승반지를 끼게 될지 완전 기대기대~

 

월드시리즈 1~6차전 결과

1차전 : SF 7-1 KC
2차전 : SF 2-7 KC
3차전 : KC 3-2 SF
4차전 : KC 4-11 SF
5차전 : KC 0-5 SF
6차전 : SF 0-10 KC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스포츠 늬우스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지단 자격정지 3개월, [5] IMAGE 포뇨와지오디 729 10-29
기성용 우상 제라드와 대결 IMAGE 꽃보다나 398 10-29
발롱도르 예상 누구에게? IMAGE 오늘도 난 504 10-29
이대호 3안타 3차전 승리 IMAGE 아이시떼루 475 10-29
ㅎㅎㅎ 유이 패대기 시구 귀엽네요 IMAGE 하인즈케찹 702 10-29
월드시리즈 승부는 원점 IMAGE 이슈걸 442 10-29
신수지 리듬체조에서 프로볼링 IMAGE 도라에밍 938 10-29
기성용 제라드 맞대결 하네요 [4] IMAGE 휠지언정부러지지않는다 560 10-29
알샤뱝 리그 4위에서 선두로 박주영 효과인가? [8] IMAGE ?Veni, Vidi, Vici. 583 10-29
엘 클라시코 레알마드리드 승리 나나샤 513 10-29
2013-2014시즌 라 리가 어워즈 IMAGE 양귀비 536 10-29
발롱도르 수상자 후보 IMAGE 초한지 513 10-29
우루과이 언론, 메시 수아레스에게 패스 ... [1] IMAGE 몽키-_- 671 10-29
한화의 야구 IMAGE 나나샤 469 10-29
한화 김태균 ㅋㅋㅋ 3루에서 반 죽을 각오로 IMAGE 스젤찡(찡) 517 10-29
범가너 월드시리즈 MVP? IMAGE 피카 728 10-28
요즘 게임 현실성 갑.. ㅋㅋㅋㅋ IMAGE 곶감니다 442 10-28
현대 게임시장의 트렌드 IMAGE Castorpollux 539 10-28
앞으로 한화 스프링캠프 스케줄 IMAGE 로라쨩 493 10-28
김성근 한화감독의 출사표 [3] IMAGE 에드워드호퍼 402 10-28
한화 김성근 감독 확정이네요 IMAGE 울까미죠아 559 10-28
이대호 3차전 첫타석 안타 IMAGE 보라돌이 539 10-28
박소연 그랑프리 프리점수표 IMAGE 츠사지 595 10-28
빡친 롯데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 거부 683 10-28
한화이글스 명장 김성근 감독 IMAGE 즐기자 619 10-2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