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지단 자격정지 3개월, [5]

TV연예 > 스포츠 늬우스 포뇨와지오디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29 주소복사

2014-10-29 17:50  |  129.***.92.***

              

     

자격증 없이 레알 마드리드 B팀 감독직을 수행해 온

 지네딘 지단이 결국 3개월 자격 정지라는 징계를 받았다고 합1니다.

수석코치 신분에도 사실상 감독직을 맡아 팀을 이끌어 온 지단에게 자격정지 3개월이라

맞는 말이긴 하지만 팀내의 반발이 심하네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5건)

등록
  • 너 예뻐  2014-10-30 06:21 | 121.***.61.***

    추천 0

    한국은 자격증 없는놈을 월드컵 대표팀 감독시켜줬는데

  • 뀨웅:*  2014-10-30 06:18 | 156.***.15.***

    추천 0

    우리 성남시도 유소년 축구단을 운영하는 홍으리감독을 자격박탈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 님은먼곳에  2014-10-30 01:07 | 203.***.2.***

    추천 0

    홍MB : ㅋㅋㅋㅋㅋㅋㅋㅋ

  • 거부  2014-10-29 23:04 | 221.***.62.***

    추천 0

    클럽팀 감독도 자격증 없다고 3개월 정지인데 하물며 자격증 없이 국대감독한 감독에게도 뭔가 징계가 있어야 하겠지만 피파면 모를까 대놓고 밀어준 축협에선 모른척 하겠지

  • 스페라  2014-10-29 17:53 | 122.***.30.***

    추천 0

    유럽은 프랑스 전설 레알 마드리드 전설 아니 축구에서 한 시대의 전설도 잘못한거 있으면 가차없이 처벌하는데 홍명보는 왜 감독 문제없이 하고 있음?

1

스포츠 늬우스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기성용 우상 제라드와 대결 IMAGE 꽃보다나 398 10-29
발롱도르 예상 누구에게? IMAGE 오늘도 난 504 10-29
이대호 3안타 3차전 승리 IMAGE 아이시떼루 475 10-29
ㅎㅎㅎ 유이 패대기 시구 귀엽네요 IMAGE 하인즈케찹 702 10-29
월드시리즈 승부는 원점 IMAGE 이슈걸 442 10-29
신수지 리듬체조에서 프로볼링 IMAGE 도라에밍 938 10-29
기성용 제라드 맞대결 하네요 [4] IMAGE 휠지언정부러지지않는다 560 10-29
알샤뱝 리그 4위에서 선두로 박주영 효과인가? [8] IMAGE ?Veni, Vidi, Vici. 583 10-29
엘 클라시코 레알마드리드 승리 나나샤 514 10-29
2013-2014시즌 라 리가 어워즈 IMAGE 양귀비 537 10-29
발롱도르 수상자 후보 IMAGE 초한지 516 10-29
우루과이 언론, 메시 수아레스에게 패스 ... [1] IMAGE 몽키-_- 674 10-29
한화의 야구 IMAGE 나나샤 470 10-29
한화 김태균 ㅋㅋㅋ 3루에서 반 죽을 각오로 IMAGE 스젤찡(찡) 517 10-29
범가너 월드시리즈 MVP? IMAGE 피카 728 10-28
요즘 게임 현실성 갑.. ㅋㅋㅋㅋ IMAGE 곶감니다 443 10-28
현대 게임시장의 트렌드 IMAGE Castorpollux 540 10-28
앞으로 한화 스프링캠프 스케줄 IMAGE 로라쨩 493 10-28
김성근 한화감독의 출사표 [3] IMAGE 에드워드호퍼 403 10-28
한화 김성근 감독 확정이네요 IMAGE 울까미죠아 560 10-28
이대호 3차전 첫타석 안타 IMAGE 보라돌이 539 10-28
박소연 그랑프리 프리점수표 IMAGE 츠사지 596 10-28
빡친 롯데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 거부 684 10-28
한화이글스 명장 김성근 감독 IMAGE 즐기자 620 10-28
KIA 타이거즈 8대 감독 김기태 IMAGE 서언녀 523 10-2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