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와 오늘 빡? [2]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바른먹거리 풀먹어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15 주소복사

2014-10-29 16:28  |  111.***.230.***

왜 쓸때없는 일을 시키는지.. 출근했더니 옛날 서류 저보고 정리하라네요. 다른사람들 바쁘다고.. 오늘 하루종일 하고 있는데 아직도 끝이 안보이네요. 내일도 이짓거리 해야 한다고 생각하니 울컥하네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지용쨔응♡  2014-10-30 12:27 | 123.***.229.***

    추천 0

    힘내삼요!!!

  • 남ㅌh현짜응  2014-10-30 10:58 | 121.***.127.***

    추천 0

    ㅜㅜ 하라면해야지여

1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퇴사생각중인데요.. [3] 배고프면 전화해 379 10-29
후.. 직장생활하면서 성격이 변해요 [3] 는커녕은커녕 448 10-29
실업급여 받을수있어요 저? [3] 얄리얄리얄라리오치킨 386 10-29
어제 퇴근길에 발 접지름 ㅠㅠ [3] 기동전사 건달 429 10-28
백퍼센트 직장인 공감할듯 [1] IMAGE 하루 553 10-28
노동부신고 어떻게 해요? [3]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사람 459 10-28
회사그만두고 공무원 준비할까싶어요 [3] 러블리꾹꾹 759 10-28
이번에 중요한 프로젝트 맡았어요 [5] 세자루 581 10-28
신입 3개월차인데 그만둔다고함. [2] 뉴욕러브다이어리 456 10-28
회사 입사동기 깐다. [2] 시우민 내가 책임짐. 다들 비키시길 569 10-28
회사에서 진짜 싫어하는 사람있을때 [3] 대한꾹꾹아야 465 10-28
나는 일못하는사람 [4] 으악새야 448 10-28
시간이지나도 회사 사람들 고민... 회사... [3] 테티베어 648 10-27
직장선배년이 돈을 안줘요^^ [3] IMAGE ngo♥ 449 10-27
사무실에서 흡연.. 못견디겠어요 [2] 월요일이젤시르다 538 10-27
나이많은 후배... [2] 백마탄 환자 528 10-27
입사 6개월차 입니다! [4] 처음처럼 545 10-27
입사했는데 망할것 같아요... [4] 뱃살공주 416 10-27
직장상사 이거 성희롱인가요 [3] 레몬열매는시다 367 10-27
퇴직금 계산방법좀 알려주세요 [2] 계란마가린 387 10-27
신입사원 연수 걱정이에요 ㅠ [3] 달빛소나타 568 10-27
아침마다 목숨걸고 출근하기.. [2] 틴트없음못살아 453 10-27
교직생활 힘들어서 못해먹겠다!!!! [2] 17:22 446 10-27
너무너무너무 출근하기 싫어요 ㅠㅠㅠㅠ [2] 욱소녀 441 10-26
회사 분위기가 진짜 별로에요 [1] 어 딜도 망ㄱㅏ! 654 10-2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