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어제 남친이랑 데이트하다가..처음해쩌요 [2]

사랑이야기 > 비밀남녀 ㅊH닝 테이텀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939 주소복사

2014-10-29 09:46  |  116.***.106.***

 

ㅎㅎ... 남친이랑 데이트하다가 어제 처음으로 했습니닷....

부끄...

인생 첫 잠자리여서 너무 느낌이 이상했네요..

다 아프다고 그러는데 전 아프지도 않구.. 뭐 그랬어요.......ㅇㅇ

 

저는 하고나면 제가 싫어지고 침울하고 그럴 줄^^;;;

근데 전혀 뭐 ㅎ....

또 하고싶단생각까지 드네용...ㅎㅎㅎㅎㅎㅎ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연탄재줘  2014-10-29 11:14 | 211.***.230.***

    추천 0

    추카한다고 해야하나요 ㅋㅋㅋㅋㅋ

  • 추억은절대로  2014-10-29 10:52 | 164.***.112.***

    추천 0

    나두첨할때넘아파서 이게왜좋다는거지 앞으로는 어떠케하지 고민했는데 ㅋㅋㅋㅋ

1
비밀남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관계없는 연애는 없겠죠? [3] 자고싶다자고싶다자고싶다 996 10-29
저...요즘 음란 마귀 씌인거 같아요 ㅋ [5] 달려야하나 729 10-29
성욕이 없는 남친 ㅠㅠㅜ [8] 입만다이어트 1696 10-28
남친이랑 하고싶어여 ㅠㅠ [3] 너를 밤하늘 꽉차게 그려봐 801 10-28
남친이랑 관계할때 씻어요..?아님 분위기.. [6] 피아노소리 1469 10-28
남친 지루인것같아요 ㅋ [4] 월그블 위해소 사로라 2082 10-28
모텔대실하자고 어케말해여? [2] 나는사랑받기위해태어났어 1009 10-28
남친이랑 속궁합은 잘맞는거같은데.. [2] 기미가요나오는방송을보는사람도있나 763 10-28
남친이랑 진도..... 자제하는게 좋을까여 ㅋ [6] 승무원되고파 745 10-28
이중피임을 해야될까요??? [3] 수수한 이야기들을래? 624 10-27
끝나자마자 축구게임하는 남친새끼 [3] 라면참치 589 10-27
남친이랑 진도 ... 자제시켜야할까여..?ㅋ 승무원되고파 498 10-27
자고나면 남친이 넘 힘들어해용.. [7] NJ Watch 827 10-27
크크크 남친이랑 외박한다 야호 ㅋ [2] 열두시삼십분의시계바늘처럼♪ 697 10-27
남친이랑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2] 기억하지 포차야 581 10-27
키스 잘하는법 ㅠㅠㅠ.... [5] 소주1병 802 10-27
생리증후군 ㅠㅠㅠ 생리중에도 있어여?? [6] 스노우flower 598 10-27
생리주기가 빨라져요 [6] 비오는 날 마중나갈게요 988 10-26
모텔 데이트할때용.. [5] 꽃잎이 살랑살랑 1008 10-26
작은 가슴 ㅠㅠ남자친구랑 잠자리 ㅠㅠ [4] Bonnie 1607 10-26
ㅠㅠㅠ남친 스킨쉽 잘 안해요 ㅠ [3] 머그꺼야 1127 10-25
남친이 관계하지말재요...ㅋㅋㅋ [2] 사랑해(와장창) 768 10-25
남친이랑 잠자리문제요 [6] 오현민 맘 890 10-25
남친이랑 할뻔했는데..ㅋ [2] 달라ㅠㅠ 753 10-24
작은가슴때문에 걱정 ㅠ^ㅠ [3] 아투리 657 10-2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