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얇은 프렌치네일 해보신분?

뷰티 > 개성만점 네일아트 옥정이요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49 주소복사

2014-10-28 02:02  |  113.***.11.***

 

아니 ㅋㅋ 은근 얇은 프렌치네일이 어렵던데요?

 

저도 걍 해보자 하고 해보긴했는데 캐망함;;;

 

아세톤만 버림 ㅠㅠㅠㅠㅠㅠ

 

존나 아까움 아세톤 ㅠ

 

그래도 시도해봤다는 것에 치얼스... ☆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개성만점 네일아트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졸라 귀여운 네일아트 디자인 ㅋ IMAGE 아왜케추워 565 10-27
와우 완전 섹시한 네일아트 발견 IMAGE ㅊ킨을ㅅ이안ㅉ 522 10-27
프렌치네일 도트봉으로 콕콕 * IMAGE 그때로돌아가자 598 10-27
거미줄네일 좋다 좋다 딱좋다 IMAGE 라라라라미란 441 10-27
할로윈네일로 좋을듯! IMAGE 살려는드릴게 518 10-27
셀프네일 햇음~ ^_^ IMAGE 라임자몽티 610 10-27
모디 빨간색 네일 :-) IMAGE 치명적매력 752 10-27
플라워네일아트 청순미가득가득 [3] IMAGE 치즈킹 666 10-26
빨간 딥프렌치 수지 네일 IMAGE 사라고할때까지물어봄 867 10-26
토끼 네일아트 튜토리얼 [1] IMAGE 우울해마요 1038 10-26
스티커 네일 해보신분 ? [2] IMAGE 레인썸머걸 532 10-25
이 모든 네일 컬러 사고싶다능 IMAGE 알뜰히살자 640 10-25
민트 네일아트 하는법! [2] IMAGE 치즈킹 692 10-25
특이한 민트 네일아트 ㅋ IMAGE 라또젤라또 620 10-24
청바지네일? 청바지에 잘어울릴거같음! [3] IMAGE 럭키럭키걸 653 10-24
귀엽구 특이한 네일아트인듯?ㅎㅎ [2] IMAGE 밤비애미 503 10-24
싱기방기한 형광네일 ㅋㅋㅋ 진짜잇음? IMAGE 아이스티ㅋ 553 10-24
완전 여성스러운 네일아트 IMAGE 비상비상 2142 10-24
귀여운 헬로키티네일 ㅎㅎㅎㅎ IMAGE 객관적 622 10-24
이니스프리 익은 올리브 ㅋㅋ [3] IMAGE 메이비베이비 553 10-24
올 가을 네일컬러 ~! IMAGE 안구건조증 1220 10-23
무지개네일아트 해야집 [1] IMAGE 선풍기달아놓자 753 10-23
체리네일 졸귀졸귀 -3- [2] IMAGE 또라이g.g 759 10-23
겨울 네일 아트 디자인 ^-^ IMAGE 3월매화꽃 1207 10-23
여름에 실버 네일할걸 그랬음 ㅠ [2] IMAGE 뭘해도될년 768 10-2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