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 부모님이랑 점심먹기로했음^^ [2]

사랑이야기 > 우리 연애해요 꿀성대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10 주소복사

2014-10-27 11:42  |  125.***.178.***

남친 부모님이랑 점심먹기로했어욤 ㅎㅅㅎ

몇번 마주친적은 있는데요..ㅋ 정식으로 인사드리는건 처음인데....

떨리기도 하면서도... 괜히 기분좋아요...^^

ㅇㅕ태 남친이 한번도 가족얘기를 안해줘서 서운했는데

같이 식사한다니까.. 왠지모르게 의미있는 날이 될것 같아용 ㅎㅎ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아몬두봉봉  2014-10-27 11:48 | 114.***.71.***

    추천 0

    맛잇는거 먹고오세요ㅕ~

  • dkdjdu  2014-10-27 11:45 | 147.***.16.***

    추천 0

    부담안되세여??ㅋ

1

우리 연애해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빼빼로데이 선물 !! 고민이에염.. [2] 샤브샤브먹을래 376 10-27
남친 생일선물 샀는데 잃어버려쩌요.. [3] 중립지향자 432 10-27
연애의 발견보는데.. [3] 하이힐 380 10-27
귀여운 남자 어때요? [3] 태오야thㅏ랑해 594 10-27
부끄러움 감추기 어렵당.. [7] 우리 사랑했던 시간만큼 553 10-26
ㅠㅠ 흑.. 돈없는 남친 요즘 기운없어보임.. [6] 배나무꽃 787 10-26
잘생긴 남친 불안하다 헤헤 [2] 김종인의 그녀 1062 10-25
흐..남자친구랑 데이트할때요 [3] 이그조에오세훈 537 10-25
남친이랑 커플사진 많이 찍으세요?ㅎㅎㅎㅎ [6] ㅎ_ㅎ 557 10-24
오글거리는 멘트 심한 남친 ㅋㅎㅋ [8] 초코마롱 1250 10-24
주말 데이트 뭐하세요?????????????? [3] 글쓴2... 480 10-24
남친이랑 입맛이 안맞아서.. [5] 씽크 584 10-24
남친이랑 데이트비용 어떻게들 하세요? [3] 희서니 560 10-24
연애하기 전에 생각많은 나..ㅠㅠ [8] olleh취뽀 479 10-24
남자친구 애정표현 잘하세염?ㅋㅋㅋㅋ [2] 행복하자 718 10-24
비밀연애중이에요 흐흐 [10] 이름귀찮아 625 10-24
애교부리는 남자 친구 :-) [3] 무지개솜사탕 817 10-24
다정한 남자친구 넘 좋아효 ㅎㅅㅎ [5] 알뜰히살자 743 10-24
남친 생일선물 주지말라는데.. [2] 오늘도 행복한 하루 671 10-24
썸이 식어가는 과정이라는군요 [5] 히카ㄹㅣ 755 10-23
고백하는방법좀. ㅠㅠ [2] 발광머ㄹㅣ앤 566 10-23
ㅎㅎ 남친이랑 오래가는법 공유하자요 [3] 41] 사진첨부 새글 이상형완전체 1907 10-23
100일 데이트 해써요! [2] .오세훈 1112 10-23
1주년 선물은 뭐해주징.. [3] 객관적 579 10-23
남친 옷입히기 놀이 재미따 ㅋ [2] 족발이먹고싶다 602 10-2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