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결혼식에 흰옷 입고온 친구 [3]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너이름이모니?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30 주소복사

2014-10-27 11:41  |  112.***.92.***

안녕하세요

 

이제 결혼한지 4개월?는데요

막 결혼식 앨범을 받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나

결혼식에 흰옷 입고온 친구가 떡하니 보이네요

ㅋㅋㅋㅋ 단체사직찍은거보면 흰옷이랑 저랑만 딱 보여요

하객패션.. 흰옷 거의 잘 안입지 않아요???

아 전화해서 뭐냐고 뭐라하고싶은심정이에요 ㅜ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비올랑말랑  2014-10-27 16:14 | 120.***.190.***

    추천 0

    그런사람 꼭 한명씩 있는거같아요

  • 별명짓는것도일  2014-10-27 16:11 | 156.***.14.***

    추천 0

    결혼식에서 흰색은 진짜 아닌듯 ㅜㅜㅜㅜㅜㅜ 왜그런데 진짜;;

  • 라미  2014-10-27 16:08 | 122.***.105.***

    추천 0

    헐...ㅋㅋㅋ 매너진짜 없네요

1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 아빠가 싫어요 [2] 까 짓 껏 484 10-27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 [1] 비범(BLOCK B) 470 10-26
강한멘탈 가지고 싶어요.. [2] 론리나잇 544 10-26
대학생 고민.. 조언좀 부탁드릴게요 [1] 파란토끼 447 10-26
토익시험볼때마다 똥마려워요 ㅠ [3] 할수있어, 힘내자 582 10-25
누군가가 미울때.. [3] 모험7r 628 10-25
죽고싶단말밖에..... [3] 헤이즐넛 546 10-24
휴대폰 액정 깨짐.. 돈도없는데 아.. [1] IMAGE 새싹꽃 518 10-24
회사에 뻥치고 조퇴했어요ㅋ 마약팔이 소녀 504 10-24
불륜같은 현장 목격.. 흔들린 우정 487 10-24
인간관계 너무 어렵당.. [2] 샤러리랐다 397 10-24
저 너무 폭력적인것같아요 [3] 타다노새우젓 515 10-24
ㅡㅡ하아...친구랑싸움 [2] 민트mint 482 10-24
친구가 없어요.... [3] 오레가노 454 10-24
담배피는사람?ㅋ 그때그곳 336 10-23
자존감 높이기.. 어떻게 해요? [2] Stay Ali 425 10-23
피임약 복용중인데여~ 다이어트 ㅠㅠ [2] 딸기스무스 501 10-23
고백했다 차임 ㅠ 스∈じ∈i스 570 10-23
아.. 이거 괜히 신경쓰이네요 우리집강아지는 몹쓸강아지 542 10-23
직장에서 느껴지는 소외감.. l여신l 600 10-23
인간관계 개인차가 있는건데.. [3] 봄을 노래하다 367 10-23
시험공부 벼락치기하려고 도서관 왔음.. [1] 활어회 연어 속살 우럭 두개더 521 10-23
외박 핑계 할거없음 ??ㅋㅋ 나는이영심이다 1047 10-23
20대 중반인데 벌써부터 결혼압박.. [2] 호밀밭의 파수꾼 557 10-23
예민한 성격 어떻게 고치죠.. [3] 텃치마바리 647 10-2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