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탕웨이 메이크업 전후, 바꾸길 잘했어 [6]

TV연예 > 스타과거 X파일 고약한노처녀OUT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343 주소복사

2014-10-27 15:38  |  129.***.218.***


중국 특유의 촌스러움 때문에 얼굴이 제대로 살지 못했던 탕웨이
정샘물 선생님이 변화시켜준 탕웨이 메이크업 전후입니다.

바꾸길 정말 잘했네요 ㅋㅋㅋㅋ

 

 

 

















 

 

 

진짜 촌스러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6건)

등록
  • 오늘만..  2014-10-28 07:10 | 143.***.167.***

    추천 0

    중국식 색 진하고 이목구비를 강조하는 화장보다 우리나라식의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화장이 훨 어울리는 것같기도... 진짜 너무 이쁜거같음

  • 그래도 그래도 너는 모른다  2014-10-28 07:07 | 163.***.100.***

    추천 0

    탕웨이 얼굴자체가 자연스럽고 분위기있는 타입이라 한국에서 특히 좋아할 얼굴임. 우리나라 메이크업스타일이랑 잘 맞는듯.

  • 너보다게으른사람  2014-10-28 07:04 | 129.***.114.***

    추천 0

    우리나라가 진짜 애들 자연스럽게 잘해줬지 ㅡㅡ ;;

  • 에.D.슬리먼  2014-10-28 01:52 | 156.***.76.***

    추천 0

    메이크업뿐 아니고 스타일링을 잘해주는거같음.

  • 보고싶은꾸꾸  2014-10-27 20:52 | 137.***.223.***

    추천 0

    진짜 눈코입 다 망치는 화장이었음.. ㅋㅋㅋ

12

스타과거 X파일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어마무시한 노안 비스트 손동운 졸업사진들 IMAGE 로라쨩 841 10-27
지금보면 조금 민망한 류시원 속옷광고 IMAGE 핑클 이진 성유리 1655 10-27
설리 아역시절때부터 이뻤네요 IMAGE 포로릴 1129 10-27
연예인하게 생긴 슈퍼주니어 최시원 데뷔전 IMAGE 송 만 세 938 10-26
티아라 큐리 가발모델.jpg IMAGE 토순찡 886 10-26
스타이색경력! 박시후 속옷모델 할시절 IMAGE 베니오빠 974 10-26
소유진 쌍꺼풀수술 너무 티나네 IMAGE 오렌지를먹은지얼마나오랜지 6545 10-26
노홍철 흑발 좀 다시 해주세요.. IMAGE 라락 844 10-26
믿기힘든 장혁의 어렸을때 사진 IMAGE 족욕중이야 663 10-26
ㅎㅎ 슈퍼주니어 최시원 여장사진 IMAGE 찌부기 1138 10-26
?박 졸라 똑같은 엠버 어린시절 ㅋㅋㅋㅋㅋ IMAGE 밀뀨 1661 10-25
샵 이지혜 스타화보 얼굴에 보톡스 맞았니? IMAGE 개소리도저런개소리가없어 1335 10-25
서인영 코수술하고 붓기 덜빠졌을때 IMAGE 하이나이스바디 1409 10-25
크리스탈 어린시절, 잘자라줘서 고마워 낫닝겐갓기광 798 10-25
고준희 긴머리 진짜 암흑기.. ㅋ IMAGE 살, 제가한번빼보겠읍니다 4435 10-25
레인보우 지숙 데뷔전~~ 데뷔전이 훨씬 이뻐요 IMAGE 헨리찌잉 1005 10-25
성형전이 훨씬 예쁜 TTL 임은경 호시탐앤탐스 2500 10-25
김소연 데뷔초, 완전 청초함 IMAGE 슈퍼주니어손녀 1328 10-24
소녀시대 연습생이었던 장하진 IMAGE gddg 2192 10-24
다시봐도 용된 슈퍼주니어 려욱 다이어트 전 [1] IMAGE 제스! 1244 10-24
옆반 찌질이 남자애같은 비스트 윤두준 졸사 [1] IMAGE 김종인의 여친 1185 10-24
2005년 하노이 신부 김옥빈.jpg IMAGE 송마이노 1270 10-24
무려 100kg이 넘었다는 이석훈 다이어... IMAGE 두둠두두둠 961 10-24
포미닛은 성형안했다매 ㅋㅋㅋ 전지윤 쌍수... IMAGE 125도 2331 10-24
홀 졸귀 에프엑스 루나 어린시절사진이래영... IMAGE 공지철윤두준하정우 854 10-2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