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진심으로 작가님.. 내생애 봄날 마지막회만은 해피엔딩으로 해주세요... [1]

TV연예 > 드라마 제왕 수박가슴이라니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68 주소복사

2014-10-26 15:18  |  121.***.64.***

제발 ㅜㅜㅜㅜ

진짜 너무 이쁜 드라마 여주남주인데.. 왜이렇게 아프게 하시는지

그냥 드라마일 뿐이지만.. 내생에 봄날 마지막회만은 엔딩만은 진짜 해피하게 해주세요 ㅠㅠ

원래는 저도 해피니 새드니 상관없이 결말 멋지게만 해달라 했는데..

 너무 몰입해서 보다가 ..내가 다 서러워서 정말..ㅠ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목표는없지만일단살빼고본다  2014-10-26 15:21 | 168.***.71.***

    추천 0

    드라마 초반에 기적에 대한 이야기라고 했어요. 분명 기적을 만들어가는 해피엔딩임을 믿습니다.

1

드라마 제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라이어게임 하우진이라는 캐릭터 정말 매력... [6] IMAGE Ange 3193 10-26
삼총사 박달향 시크하게 변신~~!!! (... [3] IMAGE 키 라임 파이 820 10-26
애로우 시즌3 보다가 암걸릴 것 같아요.... [6] 새글 포세이돈 790 10-25
.. 공감대쩌는 드라마 미생... ㅜㅜㅜ [2] 후지가야타이스케♥ 680 10-25
미드 베이비대디 하나 조용히 추천하고 갑... [5] IMAGE 아이스타일 937 10-25
미드 추천, 더 굿 와이프 [2] IMAGE 정몽즙 974 10-25
질문이요! 워킹데드 시즌5 2화 엔딩신에... [1] MARCO REUS. 4448 10-25
슈퍼내츄럴 시즌10 개대박인 것 같아요 [1] IMAGE 헨리찌잉 1141 10-25
이종석 박신혜 드라마 피노키오 대본리딩현... [6] IMAGE 에비츄러스 736 10-24
조선x파일 기찰비록.. 왜 안해주시나요 ㅠㅠ [1] IMAGE 다 같은 가순데요 802 10-24
ㅠ0ㅠ 비밀의문 아역 아가산이 너무 귀여워요 IMAGE 꽃이 되었다 1050 10-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jtbc 미생 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 치킨팝은너무맛있어 1009 10-24
이번 드라마 미생 명장면은 이거네요... ㅠ IMAGE 으아우어아아우우응 1248 10-24
신세경 이동욱 드라마에서 키스신~ IMAGE 짱구는 옷말려 1085 10-24
이종석 피노키오 리딩현장공개 IMAGE 그녀를 밀지마세요 834 10-24
아이언맨 반전있었네요 한은정 살아있네 -... IMAGE 닉넴할거없쟈나 756 10-24
헐.. 이드라마 뭐죠...?? 특수사건전... [4] 레버쿠젠럭키세븐 589 10-24
너무 애틋해.. ㅜㅜ 내 생에 봄날 감우... [2] IMAGE 뿌 ? 633 10-24
내그녀 크리스탈 비 연애하니까 볼맛좀 나네요 IMAGE 동완킴 690 10-24
드라마 원녀일기 김슬기 촬영중 IMAGE Fromk 630 10-24
2014 드라마 페스티벌 - 오래된 안녕... IMAGE 둘리는호잇호잇 2121 10-24
흐아앙!!!!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기습키스 IMAGE 빠오즈오빠 780 10-24
드라마추천! 뱀파이어 검사 시즌3 언제쯤... IMAGE ♥Tom Hiddleston♥ 771 10-24
드라마 미생 포스터사진 영화 변호인이랑 ... IMAGE 나를보면메일확인하라고해줘 4413 10-24
특수사건전담반 텐 새로운시즌 안나오나요?? [1] IMAGE 소소하게soso하다 827 10-2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