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썸탈때 스킨쉽....ㅡㅡ; [4]

사랑이야기 > 썸남썸녀 김새롬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590 주소복사

2014-10-26 11:25  |  161.***.178.***

썸타고???!!!! 있는 남자 있는데

 

이남자 ㅡㅡ 걍 자고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쏟아오르는듯

 

사귀자는 말은 안하면서 썸탈때 스킨쉽은 주구장창하고

 

어제는 뭐라는지 암?

 

자기는 막.. 저를 생각하면 자고싶은 생각이 든다고 ㅡㅡ....

 

완전 뻔뻔한 남자인듯 ㅠㅠㅠ ㅠㅠㅠ 재수없어......

썸타기는 개뿔..ㅠㅠㅠ 자고시퍼서 연락하는거겟져..???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예이예이예이예!!  2014-10-26 16:34 | 210.***.245.***

    추천 0

    헐 미친새끼 그냥 저거는 그냐ㅐㅇ...!!!!!!!!!!!! 그냥 한번 따먹으려고하는거 ㅡㅡ

  • chic18  2014-10-26 11:34 | 218.***.11.***

    추천 0

    사귀기전에 잠자리;;케바케인데..이남자는 좀 아닌듯

  • 깨똑왔오  2014-10-26 11:31 | 58.***.167.***

    추천 0

    미친놈같아요

  • 기분좋은날  2014-10-26 11:28 | 180.***.80.***

    추천 0

    뭐지;; 속궁합맞으면 사귄단 얘긴가?

1

썸남썸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썸타는 기간 얼마나되세요? [6] Idina Menzel 951 10-26
구썸남이랑 사이좀 봐주실래용 [1] 속상하다속상해진짜 642 10-25
ㄷㄷ 소개팅남이랑 데이트 약속 빵꾸났어요 [3] 부글부글 719 10-25
썸남과의통화... 귀찮아요 ㅠㅠ [2] 이쁜이얌야 783 10-25
썸타는중인데 이거 보내도 될까여 [3] 아래위 없다 싶어? 690 10-25
소개팅남 카톡 ㅠㅠㅠ [3] 스마일언니 786 10-24
나이차이많이나는커플 어때요? [3] 사랑하는그대에게 745 10-24
소개팅 할때요!!!! [1] 당신맘알아 553 10-24
다이어트 했더니.. 썸남이 생겼어요 [5] 세자루 493 10-24
다들 썸남하고 일주일에 몇번씩 만나나요? [3] oĦ플 740 10-24
이런 빌어먹을 썸남같으니 아허 [2] 살인의 추녀 576 10-24
썸남이랑 데이트하는데 멀티방얘기꺼내길래.. [3] 춥다킁 1142 10-24
이거 무슨사이에요? 썸타고싶다.. [4] 고요한내가슴에치킨한마리날아와서 577 10-24
썸타는 남자가 제가 먹던 빨대로 ;;;; [3] 보이스피싱 1137 10-24
썸남이랑 카톡 밀땅아닌 밀땅 ㅜㅠㅜ [3] 호박고구마 852 10-24
썸남 마음이 식은듯 [4] 전효성 s 1470 10-24
한달전에 끝난썸남한테 다시 연락이 [2] 서zl 1804 10-23
관심없는여자가호감갈때!?? [4] 배숙희 나빈손 969 10-23
이거 썸인가요???? [3] 슈퍼걸 684 10-23
썸남이랑통화하기 왜케 떨리뇨 ㅠ^ㅠ [3] 됴들됴들 860 10-23
호감가는 남자 있는데 썸이 긴듯 ㅠ [3] 지비지비조아 779 10-23
썸타고싶다 [1] 10발탱쿵추잡하게헤어져라꼭!. 600 10-23
님들...썸남이랑 데이트할때 무슨 얘기해요? [2] 스탈리킴 821 10-23
썸남이랑 할말이 없어요.. [1] 앞으로해도정수정뒤로해도정수정 763 10-23
썸타다 끝나면 친구로는 지낼수없을까요 [3] 튤립향기 1718 10-2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