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ㅠㅠㅠ남친 스킨쉽 잘 안해요 ㅠ [3]

사랑이야기 > 비밀남녀 머그꺼야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129 주소복사

2014-10-25 11:15  |  120.***.77.***

힝.. 남친 스킨쉽을 잘 안해요 !!!!!!!!!!!!!!!!!!!

남친이 하기 전에 거의 제가 먼저 하는 편이거든여..ㅋ

요즘...음락마귀가 씬건가.....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한 스킨쉽이아니라..

걍. .. 살만지고..그런거 ㅜㅜㅜㅜㅜㅜ

원래 남자분들 여자랑 같이 잇으면 스킨쉽 막 하고 싶은거 아니에여?????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능력자로변신  2014-10-25 17:17 | 111.***.254.***

    추천 0

    보기만하면 막 덮치고싶다 ㅠ

  • 혁이오빠  2014-10-25 17:14 | 128.***.155.***

    추천 0

    남친인데 살만지는건 애교지요 ㅎㅎㅎ

  • 내영혼의마지막한방울  2014-10-25 11:18 | 134.***.169.***

    추천 0

    나는 더심한데 ㅋㅋㅋㅋㅋㅋㅋ

1
비밀남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친이 관계하지말재요...ㅋㅋㅋ [2] 사랑해(와장창) 768 10-25
남친이랑 잠자리문제요 [6] 오현민 맘 893 10-25
남친이랑 할뻔했는데..ㅋ [2] 달라ㅠㅠ 755 10-24
작은가슴때문에 걱정 ㅠ^ㅠ [3] 아투리 657 10-24
남친이랑 관계하고나서.. [5] 찬미예수님 723 10-24
키스 잘하는 법 ㅜㅜㅜㅜ 고민이에여 [2] 달콤브라우니 816 10-24
곰신분들 피임방법 어케하세여? [3] 꺼졌으면 좋겠다 524 10-24
스킨쉽 유도하는 방법 없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8] 바람에지는꽃 992 10-23
남친 키차이때문에 키스하기 힘들.. [2] 옹! 824 10-23
생리하기전에 가슴 터질것같애여 [2] 넘넘소중해 800 10-23
첫데이트에 잠자리까지..ㅠㅠㅠ [1] lovelane 910 10-23
남친이 섹시해요 헤헤.... [2] 박예삐 박예삐 863 10-23
여자가 먼저 스킨십하면 안됨? 도경수 ⊙ ♡ ⊙ 846 10-23
키스할때 느낌이 넘 이상하던데요 ㅠㅠ [5] 달디달다 898 10-23
흐흐.. 첫키스 장소 어디셨나용 ㅎ0ㅎ [3] 마음이아프다 653 10-22
속옷이벤트 해보신분?ㅋㅋㅋㅋ [3] 찌짐굽는여자 896 10-22
남자친구랑 스파 펜션 가보신분? [2] 글루미썬데이 1070 10-22
남친이랑 첫키스 언제 하셧어여?ㅋㅋㅋ [3] 우울우울 965 10-22
스킨쉽 장소 어디서 하세요 ㅎ,ㅎ? [7] 라꼬오스테 837 10-22
소개팅에서 진도나가요???? [5] 쿨하게쿨하게 1025 10-22
남친이랑 진도나가려고 외박할거임 ㅋ [10] 왜이리추워 696 10-21
남친이 다른여자랑자는꿈 꿨다는.. [2] bella ma bella 1483 10-21
남친이랑 진도 고민 ㅠ^ㅠ [7] 지구에서달까지 752 10-21
키스할때 손 어디다 놔야해여..? [5] 지금어디야? 890 10-21
스킨쉽 진도 말인데용 ㅋㅋ [2] 어머저건사야해 812 10-2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