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사무실에서 담배피는 사장님 ㅠ [1]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WiNNER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09 주소복사

2014-10-24 20:50  |  60.***.219.***

사무실에서 담배피는 사장님때문에 머리가 지끈 지끈.

제가 입사했을땐 담배 안피우셨는데 여름부터 담배를 피우시더라고여...

담배피는건 아무렇지 않은데 담배를 사무실에서 피우셔...

사장님이시니까 밖에서 못피우시는거 이해하는데

사장실 창문 다열고 사장실과 사무실사이 문닫고 피시는데도 담배냄새 겁나나여 ㅠㅠ

장난 아님...

괴로우닷..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부리털기  2014-10-24 21:56 | 218.***.46.***

    추천 0

    사장님한테 말씀드려야지요 ㅠㅠ.....

1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제잘못 아닌데 같이 욕먹음.. [2] 희서니 510 10-24
몇시간 안남음 ㅋ다들 힘내세요ㅋ [1] Aじ루ㅂ1○じ 489 10-24
직장상사 비위맞추기 넘 어려워요 [1] 의 쟈니 577 10-24
야근수당 계산을 안해줘요 ㅡㅡ [4] 익명을요구 872 10-24
퇴직금 받지말까요 아ㅡㅡ [3] 장동민 맘 481 10-24
퇴사하고 싶은데요..... [1] 복잡해2 606 10-24
첫직장.. 퇴사하려구요 [1] 진기는토끼야 568 10-24
요즘 신입사원 교육중인데여 ㅋ [2] 세상에나 454 10-23
취준생 우울증 제대로에여.. [3] 맞아야돼진짜ㅠ.ㅠ 1203 10-23
월급 밀리는 회사 !!!!!!!!!! [3] 마음이아프다 894 10-23
새롭게 취직했어요!! 짱구는 옷말려 769 10-23
속이 안좋네요 ㅠㅠ [1] 아ㅇㅣ 422 10-23
집에 일찍가고싶은데 눈치보여요.. 숙취엔 견디셔 533 10-23
직장에서 실수하면 누구한테 혼나요? [3] 위너맏내 735 10-23
진심 이직하고픈 마음.. [3] 내꾸양잉뿡 597 10-23
이럴거면 사무보조 알바를 뽑아라 ㅅㅂ.. [2] 새끼 사랑해 힘내 626 10-23
사무직 월급 ㅠㅠ [3] rose데일리 653 10-23
회사 가기 싫은 날.. [2] 하존나억울해 484 10-23
회사 회식 가기싫어요... [2] 이미늦어버린 535 10-22
일 잘하는 법 없나요.. [3] 권상우 590 10-22
신입사원 퇴사시키는 방법.. [3] 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 641 10-22
보통 신입사원 연봉 어느정도되나요? [2] 어떻게 고소해? 479 10-22
회사 이직 몇번 하셨어요?ㅋ [3] 뽑기사탕 429 10-22
월급날짜 아직 멀었는데..ㅠㅠㅠ [2] 모르겠다나도 505 10-22
너무 아픈데 회사 죄퇴 안된데요 [3] 스마일언니 549 10-2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