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bnt 바다 화보나왔네요

TV연예 > 연예계 핫이슈 starbuckskorea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214 주소복사

2014-10-24 17:26  |  61.***.188.***

화보에서 시끄러움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여자솔로가수 바다 화보입니다

엄청난 팬은 아니지만 가끔 불명이나 이런데 나오는거보면

성량이 진짜.. 대단하다 싶드라구요??

 

 











 

 

앞으로도 쭈욱 좋은 노래 들려주셨으면 좋겠어요.

앨범도 내주시구요 ^^

ses 한때 팬이라서 그런지 더더 애착이 가는 가수입니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연예계 핫이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윤건 정규 4집, 오는 27일 공개 IMAGE 별들아말해봐 556 10-24
심엔터테인먼트 10주년 화보.. 배우들보소 IMAGE 존나유세떨지마세요 유세윤이세요? 872 10-24
이혜원 딸 안리원,., 악플때문에 [1] IMAGE 에.D.슬리먼 610 10-24
오 가수 이정현 근황직찍 IMAGE OUCU 1864 10-24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귀여워 ㅋㅋㅋ IMAGE 홍시영님과 연애중 460 10-24
신해철 위밴드수술때문에...?? IMAGE 헤여걸 691 10-24
어제자 애프터스쿨 가희 사진, 포스 지리네 [3] IMAGE 눈꽃딸기빙수 578 10-24
클래스 지리는 고소영 까르띠에 주얼리 화보 [1] IMAGE 틴에이저 1998 10-24
인스타일 박신혜 화보.jpg IMAGE 정신과 의사 1568 10-24
임창정 열애서.. 공식입장 IMAGE 여행놀이 722 10-23
션 정혜영 결혼 10주년 화보 잇바이 628 10-23
헐,..... 탕웨이 화보 분위기보소 IMAGE 베네딕트 컴버배치 847 10-23
페라리 타는 장근석 IMAGE 은하철도구부려 660 10-23
레이디스코드에 소정 고향으로 IMAGE 노스트라 단무지 724 10-23
비정상회담 다니엘 스눅스가 돌아간데요 ㅠㅠ IMAGE 낙동강 효리알 674 10-23
맥심 신아영 사진 IMAGE 부산여자서울여자 653 10-23
엑소 루한 탈퇴하고 중국에서 포착 [4] IMAGE 제발 좀 잊자 제발! 638 10-23
엄청 성숙해보이는 서울패션위크 김소현사진 IMAGE 그만먹고살빼자구 536 10-23
이외수 위암 투병 심각한 상태라고함 IMAGE 눈물 651 10-23
성혁 1대100 우승 똑똑했군요 IMAGE 안토니오 반닮아쓰 611 10-23
성시경의 겨울 콘서트~ 순식간에 매진이래요 IMAGE 팁있는 다방을 싣고 410 10-23
임창정 열애설 공식입장 ㅋㅋㅋ 역시 임창정 IMAGE 마약파ㄹㅣ소녀 485 10-23
오호 결혼 9년만에 홍지민 임신 5개월 ... IMAGE OiOi 692 10-23
비정상회담 다니엘스눅스 하차.. ㅠㅠ IMAGE 사진첨부 ↑창모꺼당첨! 676 10-23
비정상회담 다니엘스눅스 하차.. ㅠㅠ IMAGE 사진첨부 ↑창모꺼당첨! 353 10-2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