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퇴직금 받지말까요 아ㅡㅡ [3]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장동민 맘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66 주소복사

2014-10-24 09:41  |  125.***.219.***

퇴사전에 퇴직금 구비서류 준비해주지
걍 퇴직서 쓰고 퇴사했는데
이전에 퇴직자 퇴직통장 국민이길래
나도 국민 만들어서 팩스 보내니까
기업으로 다시 보내래요 ㅡㅡ
그래서 오늘 만들고 팩스 보내고 집왔어여 ㅡㅡ
근데 이번엔 퇴직금 수령 싸인해야한다고
다시 회사들리래여 ㅡㅡ

퇴직금 받지말아버릴까여 개빡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배치기  2014-10-24 16:41 | 125.***.123.***

    추천 0

    그 돈 받고 좋은데 놀러갈 생각해보삼!!!!

  • 무하안!도-전  2014-10-24 15:14 | 117.***.11.***

    추천 0

    아냐아야 득달같이 받아내야함!

  • 블류베링쪼암  2014-10-24 13:23 | 110.***.79.***

    추천 0

    ㅜㅜ 그래도 받을건 받아야지요

1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퇴사하고 싶은데요..... [1] 복잡해2 593 10-24
첫직장.. 퇴사하려구요 [1] 진기는토끼야 554 10-24
요즘 신입사원 교육중인데여 ㅋ [2] 세상에나 443 10-23
취준생 우울증 제대로에여.. [3] 맞아야돼진짜ㅠ.ㅠ 1185 10-23
월급 밀리는 회사 !!!!!!!!!! [3] 마음이아프다 878 10-23
새롭게 취직했어요!! 짱구는 옷말려 758 10-23
속이 안좋네요 ㅠㅠ [1] 아ㅇㅣ 412 10-23
집에 일찍가고싶은데 눈치보여요.. 숙취엔 견디셔 524 10-23
직장에서 실수하면 누구한테 혼나요? [3] 위너맏내 720 10-23
진심 이직하고픈 마음.. [3] 내꾸양잉뿡 586 10-23
이럴거면 사무보조 알바를 뽑아라 ㅅㅂ.. [2] 새끼 사랑해 힘내 607 10-23
사무직 월급 ㅠㅠ [3] rose데일리 637 10-23
회사 가기 싫은 날.. [2] 하존나억울해 475 10-23
회사 회식 가기싫어요... [2] 이미늦어버린 517 10-22
일 잘하는 법 없나요.. [3] 권상우 577 10-22
신입사원 퇴사시키는 방법.. [3] 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 622 10-22
보통 신입사원 연봉 어느정도되나요? [2] 어떻게 고소해? 464 10-22
회사 이직 몇번 하셨어요?ㅋ [3] 뽑기사탕 408 10-22
월급날짜 아직 멀었는데..ㅠㅠㅠ [2] 모르겠다나도 493 10-22
너무 아픈데 회사 죄퇴 안된데요 [3] 스마일언니 533 10-22
관심종자같은 직원 [2] 닫힌문열린문 360 10-21
휴..일하기 싫을때 어떻게 하세요 [2] 파우더촉촉해염 618 10-21
타지생활.. 낙이없네요 [3] 숨또 525 10-21
회사 과장님때문에 너무 지침.. [6] 바나나 443 10-21
회사 야유회 고민이에요 [6] 글쓴님 645 10-2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