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예비시어머니 말씀이 자꾸 귀에 맴돌아요 [3]

사랑이야기 > 결혼/시집/친정 김첨지츤데레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61 주소복사

2014-10-24 02:21  |  121.***.155.***

 

저번주에 예비시어머니, 저랑 신랑될사람

 

이렇게 셋이 식사를 했거든요..

 

그런데 그때 들은 예비시어머니 말씀이 잊혀지지가 않아요.

 

저한테 아무리 그래도 결혼을 한다고 했으면

매일매일 자기한테 꼬박꼬박 연락을 해야하지않냐.

뭐이런식으로..

 

근데.. 왜 그래야해요?

결혼전에는 적당히 하는게 맞다는 생각에

제 나름대로 기준 정해놓고 한건데..

너무 황당하고.. 그런말들으니까 진짜 속상해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너없인누후후  2014-10-24 12:08 | 155.***.208.***

    추천 0

    죄지은것도 없는데 헐 ㅡㅡ

  • 송가연  2014-10-24 10:05 | 143.***.55.***

    추천 0

    어머님이 많이 드세신 분 같습니다;;;

  • 즐거운나  2014-10-24 03:27 | 166.***.214.***

    추천 0

    결혼하면 맘고생 엄청 할듯

1

결혼/시집/친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결혼할때 조건보고 결혼했다는 남편 ㅡㅡ;; [2] ♥씨앗♥ 607 10-23
시댁에 생활비 얼마 드리시나용? [2] 꽃게는어디에꽃게 651 10-23
가구매장 처음 가봤네요 ㅎ IMAGE 달달한커피 456 10-23
첫 결혼기념일 [2] Blueming 609 10-23
결혼후 호칭정리 다들 하셨어요? [2] 부잣집딸 540 10-23
결혼하고싶을때 하는게 맞다는데.. [2] 지하철아니고샌드위치 751 10-23
식어도 맛있는 집들이 메뉴 추천해주세욤~ [3] 로즈몽B 660 10-22
결혼할때 경제력 성격 뭘 가장 중요하게보세용? [8] 별칙 799 10-22
가족 결혼식 복장 꼭 한복입어야해여? [3] 레인ok 864 10-22
신혼부부 싸움 ㅠㅠㅠ [4] 민트mint 757 10-22
결혼비용 많을수록 이혼율높대요 ㅋㅋ [5] 내애인정은지 568 10-22
신혼 그릇. [3] 클라란스좋아요 520 10-22
시집가는 딸에게 쓰는 엄마의 편지.. [4] 전국구 1727 10-22
청첩장 돌리는 시기 !!!! [7] 선택장애휴 1029 10-22
신혼집 인테리어 비용 최소화하려구요 ㅠ [3] 블랙밀크티펄 677 10-21
남친 프로포즈 받고, 드뎌 결혼합니다 ^^ 애교틱겅듀 489 10-21
결혼하는날 얼마안남앗는데 겁이나요 [2] 일더하기요미 474 10-21
예단비 보낼때 말인데여!!!! [3] 행복한사람 891 10-21
시댁 안부전화 자주하세요 ㅠ? [4] 시간이흐를수록 594 10-21
결혼식 사회는 누가 보는거에여??? 도와주세요 674 10-20
결혼하고싶을때 하고싶어요 ㅠ Bobby 바비 ♥ 626 10-20
결혼1주년! 리마인드웨딩했어요 ㅎㅎ 요미요미 귀요미 471 10-20
결혼비용 얼마나 잡아야대여? 그사람이 잘해줘? 407 10-19
언제쯤이면 남친 프로포즈 받을수 있을까여 ㅠ [2] 난 프리티 걸 681 10-19
다들 시어머니 모시기 자신있으세요? [4] 내가숨쉬는이유,손호영 1269 10-1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