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여친이 너무 걸리적거림 [3]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잡코리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28 주소복사

2014-10-24 02:03  |  156.***.232.***

남자친구는 대학교와서 만났어요
지금 사귄지는얼마안됐는데

젤 친한 여자친구가 한명 있거든용?

저는 친한친구라길래 원래 신경 안썼었구요 근데..

물론 남녀사이에 친구관계중에 감정이 있었던 경우는 허다하겠지만!!

뭐 그랬다는걸 알아버렸단말이에요?

괜히 찝찝한데 어떡하죠 ㅋㅋㅋㅋㅋㅋ

남친여친 걍 넘어갈까요..

생각안하는게 맞는걸까여?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스시왕자  2014-10-24 08:20 | 180.***.254.***

    추천 0

    둘이 감정있는거 아님 ㅡㅡ?

  • 행복의나라  2014-10-24 06:52 | 168.***.26.***

    추천 0

    전 이해못해요 절대 ㅋㅋ

  • 3년만에집으로  2014-10-24 03:20 | 164.***.173.***

    추천 0

    당근 신경쓰이져 존싫

1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싸우면 막말하는 남자친구ㅡㅡ [3] 매력터지는그녀 987 10-23
남친이랑 싸움..ㅠ [3] 얼음들은 왜 이렇게 차가울까요 634 10-23
남자친구가 변했어요 [3] 오레오펄추가 660 10-23
술 취하면 시도때도없이 전화하는 남친님 [4] 아메리카노사랑 866 10-23
남친이랑 헤어지는법.. [3] 까톡개 988 10-23
남친때문에 스트레스 해소가 안되네요.. [2] 나의첸 577 10-23
말안통하는 연하 남자친구 [2] 우아한취향 1039 10-22
우유부단한 남자!!!!!!!!!!!!!!... [5] 딸기라떼14 740 10-22
남친 어머니가 너무 간섭이 심하세요 [7] 동네빠수니 684 10-22
같이있으면 어색한 남자친구.. [4] 딸기스무스 799 10-22
남친 지갑에 돈이 하나도 없어요 [3] 만족못해따아아 571 10-22
남자친구 회식때문에 ㅠㅠㅠ싸워요계속.. [4] 착한씨앗이야기 799 10-22
남친이랑 데이트할때 어디가는걸 너무 귀찮아해요 [4] 닭발먹고싶다고 587 10-22
친구 뒷담하는 남자친구 깐다. [2] 오래..오래망갑.. 653 10-21
남자친구 100일선물로 에뛰드립스틱 줬음.. [3] 너를보면눈물이난다 938 10-21
취준생 남친... 잘 만나고 있으세여 ㅠ? [4] 각 설 탕 769 10-21
남친 코디 진짜 개빡침 ^_____^;;... [5] 갓세븐 JB 717 10-21
표현안하는남자 친구.. [3] 막장드라마조아 681 10-21
연락두절 남친 [5] == 1206 10-21
남자친구 위로해주는거 싫어요;; 하따따뚜루 804 10-20
남친 시험기간에 엄청 예민해지는데.. [3] 호랑이 g 537 10-20
남자친구 부모님한테 죄송하다고 하고옴.. [5] 평온차 422 10-20
ㅠㅠ제 글좀 봐주세요.. 남친 잠수요.. [6] 맨투맨을샀ㄷr 842 10-20
남친 감동시키기 실패 ㅡㅡ [3] Im your energy 807 10-19
남친 화풀어주기 매우 지침. [7] 뿌염귀찮 1006 10-1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