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군인남친이랑 여행갈거에요! [3]

사랑이야기 > 멀어진 놈놈놈 물금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35 주소복사

2014-10-23 20:36  |  155.***.65.***

 

ㅎㅎㅎㅎㅎㅎ히히 완전 좋음

우리 군인남친 포상휴가 얻어서 다음달에 5박6일 나오거든용 ㅋㅋㅋ

그때 여행가기로 했어요 ㅋㅋㅋ

완전 신남 ㅋ

진짜 기대도 안햇는데 자기가 포상휴가얻을려고 진짜 엄청 노력햇다네요

아이고 기특한 내남친 ㅠㅠㅠㅠ

나오면 우쭈쭈해줘야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신나 ㅋㅋㅋ

여행계획좀 세워봐야겟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selene  2014-10-23 23:53 | 211.***.66.***

    추천 0

    남친 엄청 노력햇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큐스  2014-10-23 22:02 | 152.***.159.***

    추천 0

    뭐햇길래 포상휴가를 받았대요? 대단하당

  • 디져디져잉잉  2014-10-23 21:30 | 124.***.131.***

    추천 0

    얼 부럽슴다잉 ㅋ

1

멀어진 놈놈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직업군인 연애 ㅠㅠㅠ [2] 넘넘소중해 948 10-23
군인 남자친구 생일선물 봐주세요 [2] 검은두유2014 786 10-23
남친 군대에 있는데, 직업군인하겠다네요 [2] 참붕어빵 초코붕 657 10-23
군대가서 키크나요..? [8] 에트에디터 792 10-23
군대에서 공부하는 울 남친.. [5] Anthony Gonzalez 515 10-23
군인 남친.... 왜이렇게 외로울까요 [3] 사랑꿈 579 10-22
장거리연애 팁좀주세요! [2] 모쏠로 사로라 540 10-22
직업군인 남친이랑 사귀시는분~ [6] 망고스무디져아 725 10-22
군인남친 전화 받기시르다.. 신문을 712 10-22
군인 남자친구 마음 확인하기, 뽑기사탕 706 10-22
장거리연애 권태기 온듯.. [5] 사랑후엔 867 10-22
군인 남친이요!!! [3] 꽃이된다 678 10-22
장거리 연애 점점 지쳐요 여름을부탁해 595 10-22
히히히 유학간 남자친구 담달에 옵니당! 이두박근혜 772 10-21
군대간 남친이 싫어지네요.. 진정성찾기 636 10-21
군대간 남친 보고싶어요..힘들어요 [4] 헨델과그랬어 542 10-21
유학간남친 기다리기가 너무 힘드네요.. [5] 아기돼지같은 966 10-21
해외롱디 한계가 온것 같아여..... [6] 착각은 1076 10-20
군인 남친 기다려보신분? [4] 극뽀옥 701 10-20
군대 남자친구 기다리셨던분 있나요 대장x콩이 460 10-20
남자친구 군대 기다리기.. 됴구르르 753 10-20
군인 남자친구 휴가때 뭐하면 좋을까나.. 이얍비뱝 961 10-19
군인 남자친구가 하는말....휴 [4] 피부지켜줘 578 10-19
직업군인 만나는거 어떻게 생각해요-? [9] 무지개와 부엉이 749 10-18
군인남친생일인뎅..ㅠ^ㅠ IMAGE 사랑해모두를 776 10-1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