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핸드폰 소액결제 그만해야겠어요 [2]

사는이야기 > 새로운 시작 30대 남자친구생겨랏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62 주소복사

2014-10-22 18:50  |  121.***.56.***

 

원래 79요금제 쓰긴하는데

핸드폰 소액결제 때문에 요금이 19만원이 나왔네요..

세상에..

귀찮아서 찔끔찔끔씩 결제한게 이렇게 많이 나올줄은 몰랐다는 ㅠㅠㅠㅠㅠㅠㅠ

 

젠장 !!!!!!!!!!!!!!!!!!!!!!!!!!!!!!!!!!!!!!!!!!!!!!!!!!!!!!!!!!!!!!!!!!!!!

 

ㅠㅠ 정신차리고 살아야겠습니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닭튀김★  2014-10-23 11:13 | 168.***.246.***

    추천 0

    아껴쓰시길;;;;

  • 나능오덕이라능  2014-10-23 09:34 | 218.***.234.***

    추천 0

    헐 완전마니나와써여

1

새로운 시작 3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4] 나한테안바나나 432 10-22
버츠비 핸드크림 샀어용 [3] IMAGE 가치관의 교차점 668 10-22
소녀시대 티파니 예쁜듯... ^^ [3] IMAGE 기나긴밤달빛토끼 453 10-22
프로포즈선물 받고싶당 [2] 쪼르르르총총 562 10-21
나도 자동차극장 가보고싶당.. [2] 왕의나라 530 10-21
한달 데이트 비용 얼마나오세요? [1] 꽃향기그윽 600 10-21
30대 남자가 더 이상 여자에게 매달리지... [2] 우쭈쭈니니 874 10-21
수족냉증 시작됫어요 ㅠㅠ [3] 슬픈하루 733 10-21
진심으로 안마의자 하나 사고싶어요 [2] 가을단풍 424 10-21
한채영 바비인형 맞네요 맞아.. [2] IMAGE 문이열리네요 467 10-20
하.. 나이가 들었나.. 온수매트사고싶다..ㅋ [3] 또레레 또레레 556 10-20
이성친구 많다고하는 사람... [2] 서천애교 532 10-20
술마시고 머리아플때..죽겠음 ㅠ [1] 보글보글보글팡 887 10-20
슬슬 월동준비를 해야할거같아요 ㅡㅡ; [3] 혜지마 378 10-19
마이산 등산코스 어떤지 아시는분? [3] 남쪽바다아름다운섬 993 10-19
목욕탕 때밀이 아줌마 너무 시원하게 밀어... [2] 우끼끼끼룩 789 10-18
혹시 스벅 알바 해보신분있나요? [1] 우아한취향 825 10-18
좋은글귀 공유할래여 흐흐흐 [2] 보글보글보글팡 564 10-18
부부교사가 서울에 살긴 어렵나요? [3] 강현정 661 10-18
30대 남자배우 너무 멋있는 사람들 많다..ㅠ IMAGE 레이와웨딩마치 686 10-17
여자가 늙어보일때 시간은 ㅋ IMAGE Bom이옴 611 10-17
친구 돌잔치 처음가는데..... 꿀덩이크크 562 10-17
손흥민 민아 결별 좀 충격.. 대한아 누나랑 결혼할래? 361 10-16
비염 콧물 ㅠㅠ 에휴 꿀덩이크크 423 10-16
하리수 미키정 부부 부러워 죽겠네요^^ IMAGE 커플자전거 501 10-1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