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티아라 성형전, 진짜 성괴그룹이네 ㅋㅋㅋㅋㅋㅋㅋ

TV연예 > 스타과거 X파일 스타벅스 카드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171 주소복사

2014-10-22 18:23  |  120.***.12.***

 

 

 

 

대단하다 우리나라 성형기술이 이렇게 딴사람을 만들어낼줄이야

애들 얼굴보고 성형 오지게했겠다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티아라 성형전 사진보니까 사람안된애가 없다

그나마 지연이 기본은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람이랑 소연 대박이다 ㅡㅡ 떡은정이도 ㅋ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스타과거 X파일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ㅋㅋㅋㅋ 레전드급 티아라 지연 초등학교 ... IMAGE 원리퍼블릭 2021 10-22
성형티 많이 나는 김빈우 셀카 IMAGE someone call the D.O. 876 10-22
한국오길 잘했네.. 산다라박 필리핀활동 ... [1] IMAGE 잘 될거라는 확신 722 10-22
인생 흑역사였던 효민 쾌걸춘향 엑스트라 시절 IMAGE 웰시코기더럽...the love... 897 10-22
풋풋했던 구하라 오디션사진 IMAGE 몰라여ㅇㅇㅇ 667 10-22
아이유 데뷔전 셀카 IMAGE @안리환 1705 10-22
어려서부터 이뻤던 소녀시대 서현 오디션 사진 IMAGE love is you 1013 10-22
가수가 되고싶은 김재중 데뷔전사진~~~~^,^ IMAGE 소지섭/ 1124 10-22
전영록딸 티아라 보람의 성형전 숨기고픈 과거 IMAGE 베베짱 3392 10-21
과거가 나은 것 같은 티아라 큐리 졸업사진 IMAGE 먹신 1101 10-21
오연서 전혜빈 걸그룹 luv 당시 사진 IMAGE 가스레인지 829 10-21
서우 데뷔전사진들 IMAGE 요리조리뿡 986 10-21
배두나 앞트임성형한듯.. ㅎ [1] IMAGE 됴니됴니니 3019 10-21
가수 디아 코수술 망했네 ㅋ IMAGE 콧구멍이 수박만하네 1360 10-21
ㅋㅋㅋㅋㅋㅋㅋ 별 데뷔전 어린시절, IMAGE 오늘서울은하루종일편한가봐 723 10-21
헐.. 김빈우 얼굴 완전 달라짐요.. IMAGE 7등급....난...7등급... 1849 10-21
미녀 스타 졸업사진 IMAGE 나는 쑥쑥이 528 10-21
하지원 고등학교시절 통통했을때 [1] IMAGE 수면안대필수 1356 10-21
김선아 얼굴형 진짜 많이 바꼈네 ㅡㅡ ;; IMAGE 크리스마스성애자 1394 10-21
과거 연인이었던 이민호 장미희 ㅋㅋㅋㅋㅋ IMAGE 똥참다병든애 2725 10-21
탤런트 김정은 성형과정 IMAGE 미쳤나봐할게없어서 1796 10-20
쥬얼리 김은정 어린시절 ㅋㅎㅋㅎ 행복하고 싶어 733 10-20
SES 바다 변천사 IMAGE 콩콩이와상크미 1480 10-20
연예인의 숙명? 엄정화 성형전후 IMAGE 손톱깨물기 2585 10-20
김민희 학교2 출연할때~~~ IMAGE 공부하라고말해 1024 10-2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