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삼계탕 라면을 드셔보셧나욤~

사는이야기 > 지금은 먹방시대 파랑크레파스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18 주소복사

2014-10-22 13:18  |  218.***.241.***

 

이것은 바로 삼계탕 라면 이에요!!!!!!!!!!!!!!!!!!!!!!!!!!!!!!!!!!

 

삼계탕이랑 라면을 같이 만들엇다고하니까...

왠지 좀 이상할것 같은데..ㅋ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맛일듯 ^^ 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지금은 먹방시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아침부터 훈제오리고기 먹고싶다능.. IMAGE 찡찡대는찡찡이 622 10-22
해물볶음우동 냐미냐미 IMAGE 무적파워엘지 538 10-21
소주한잔에 딱인 곱창.. IMAGE 요즘바쁜가봐 437 10-21
옛날 돈까스 넘 좋다 !!! IMAGE 흔들리지않게 607 10-21
냠냠냠 공갈호떡 >.< IMAGE 쵸쿄송이 918 10-21
초코우유 레전드는?ㅋㅋㅋㅋ IMAGE 바닐라라떼 760 10-21
강남역 더막창 후기 ㅋ IMAGE 언제나언제나 926 10-20
칼로리폭발..미국 간식 ㅋㅋ IMAGE rose데일리 516 10-20
대전역 성심당 튀김소보로 너무하네 ㅡㅡ IMAGE 뭐할까나리 647 10-20
압구정 송옥에서 먹은 돈까스 ^^ IMAGE 밀크티맛있쪄 829 10-20
오늘의 야식은 불족발 IMAGE 낭만호랑이 692 10-19
점심에 먹은 돈부리~ IMAGE 곱게자란나경 548 10-19
완전 사랑하는 디저트 무한리필!! IMAGE 익명녀자 710 10-19
태국 ?양꿍 후기 IMAGE 내꺼아닌내꺼같은 717 10-19
풍년제과 초코파이 IMAGE 비바람이분다 618 10-19
맛잇는 홍시 냠냠 IMAGE 흐규흐규 706 10-19
태국음식 로띠!!! IMAGE 11월결혼 651 10-19
입에서 녹는 참치회 먹고싶당.. IMAGE 청순여신님 479 10-19
친구가 만든 클럽샌드위치 ㅎㅎ IMAGE 나룰이해사로라 469 10-18
술안주로 좋은 두부김치 냠냠 ㅎㅎ [10] IMAGE 루나를좋아해 588 10-18
청포도 리코타치즈!! IMAGE 꽃보다여자e 657 10-18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먹구팡 IMAGE 어떻게할까요 558 10-18
광주 대인시장 국밥집 [4] IMAGE 붕붕8호 719 10-17
프리모바치오바치 빠네 존맛 IMAGE 항상나를향한 657 10-17
치즈올라간 샐러드 피자 ㅋ IMAGE 고구마마 628 10-1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