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박근혜 대통령 시진핑, 내달 베이징APEC 정상회담

TV연예 > 대한민국 지금 댓글 조심히 달자.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02 주소복사

2014-10-21 23:16  |  218.***.243.***

또또또 해외일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

어쩜 나라의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나라에 붙어있지를 않을까..

박근혜 대통령과 중국의 시진핑 주석이

내달 베이징 APEC 정상회담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 뭐 하는건 좋은데 우리나라 일들도 좀 처리하면 안될까?

국민들이 많이 힘들어요 요새~~ 그런걸 해결해주는게 니역할이라

국제사회 신경쓰지말고 ㅡㅡ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대한민국 지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2+2 회의 미국에서 23일 개최 [4] IMAGE 존나유세떨지마세요 유세윤이세요? 555 10-21
김대중 대통령 묘소에 방화한넘 언제까지어깨춤을추게할꺼야☆ 594 10-21
헐... 버려진 강아지.. [5] IMAGE 내꼬내꾸 527 10-21
대창렬시대 개막, 창렬연필이 나타났다 [1] IMAGE 너는 내게 모든 계절이 되어 888 10-21
남극 100년 전 수첩 발견 [1] IMAGE 초ㅑㅂ초ㅑㅂ초ㅑㅂ 567 10-21
바뀐애 전단지 배포자 체포 참 이중잣대인것인가 IMAGE 생리축하해 지성 596 10-21
세월호 대한민국 너무 똑같지 뭐~~~~ 안신원(1978.12.22, god) 4502 10-21
정부의 대북전단살포 저지한답니다. IMAGE 닉게 733 10-21
대북전단살포 저지반대!!! [1] IMAGE 몰라여ㅇㅇㅇ 536 10-21
통진당 해산 청구중인 변호사님 IMAGE 김 삼 세 516 10-21
디딤돌 대출 22일부터 시행 IMAGE 세월호특별법제정! 544 10-21
애플 iOS8.1 배포 이젠 버그 없죠? IMAGE 눈물 507 10-21
최악의 지옥철 구간은 어디? IMAGE 제가반해버린 588 10-21
동대문종합시장 화재 점포만 17곳 불탔네요 IMAGE 캄ㅍじ뉼己じ 589 10-21
이주열 한은 총재 예언??ㅋ IMAGE 크리스티나 아기를내놔 526 10-21
다음달 초에 에볼라 보건인력 파견한다 ㅡㅡ [5] 딕펑스김태현 506 10-21
애플 어닝 서프라이즈 잘나가네요 IMAGE 닥쳐 슬럼프 661 10-21
수능 영어 절대평가로 바뀔까요? IMAGE 뇌송송 계념탁 613 10-21
김무성 체제 100일 잘했을까요? IMAGE 아버지는망하셨지 인생을 즐기다 532 10-21
뉴욕증시 상승 마감 이유는 애플 IMAGE 식후세번 양아치질 649 10-21
제주도 꽃도둑!! 꽃을 꺽지 마세요~ IMAGE ccnp route 642-902 834 10-21
동서식품 시리얼 판매중단되었네요 [1] 수면안대필수 548 10-21
팝아트 작가 이하 연행되었네요 ㅋㅋㅋ 하... IMAGE Help me 577 10-21
과자가격 한봉지당 3000원 시대 ㅋㅋ [1] IMAGE 레오나르도 다 빈치 633 10-21
환풍구 사고 진짜 조심해야할듯요 IMAGE 100% 594 10-2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