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키스할때 손 어디다 놔야해여..? [5]

사랑이야기 > 비밀남녀 지금어디야?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67 주소복사

2014-10-21 17:21  |  125.***.143.***

 

.... 아니 제가 경험이 없는건 아닌뎁....

지금 남자친구가 너무 선수느낌이라 제가 뭔가 후달리는 그런 기분임.....ㅎ

 

하.. 젤 어려웠던 거..

키스할때 손 어디다 놔요....????

 

예전 남친은 제 손 꼭 붙잡구 키스해줬었는데..

지금 남친은 그냥 허리감고 막 그러거든요....?

그럼 제 손은 어디에 있어야 맞는거죠....?

 

ㅠㅠ 어렵다 어려워...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5건)

등록
  • 블라디미르 나보코프  2014-10-23 13:11 | 141.***.187.***

    추천 0

    허리감아주면 님도같이 감으면 됨 ㅋㅋ

  • 너로 인해 나는 다시 태어나  2014-10-23 07:38 | 58.***.167.***

    추천 0

    저도막 손을 ㅜㅜ 손을 어디다둬야할지 모르겟어여 ㅠㅠ

  • 세훈이의 개  2014-10-23 02:27 | 114.***.200.***

    추천 0

    그냥 남자 안고있는게 보편적인듯

  • 화로  2014-10-22 20:54 | 166.***.98.***

    추천 0

    저는 팔 쓰다듬어여 ㅎㅎ

  • 티끌  2014-10-22 14:48 | 111.***.101.***

    추천 0

    뒷목..??

1
비밀남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스킨쉽 진도 말인데용 ㅋㅋ [2] 어머저건사야해 775 10-21
남친이랑 키스만..... [4] 쵸쿄송이 964 10-21
키스할때 혀 드럽게 넣는 남친 ㅡㅡ; [3] 참외는참외롭다 1461 10-20
남자가 좋아하면 스킨쉽.. [4] 고구마마 1070 10-20
남친이랑 관계... [6] 뭐해? 1173 10-20
남친 가슴털이 너무 시르다!!!!!!!!... [4] 답정너입니다 938 10-20
첫키스 느낌 다들 좋으셨어여? [6] 어제보다나은오늘 1337 10-19
출혈중에 임신테스트기.. [8] 내이름너무흔해 600 10-19
부작용없는 피임약 알려주세요ㅠㅠ! [6] 몽그링 854 10-19
연인사이 관계를 꼭 해야하나요 [3] 혼란...... 820 10-18
남자가 좋아하는 스킨십 뭘까요 ㅋㅋㅋ [4] 물고기가되지않겠어 1009 10-18
키스못하는 남친이 싫어요 아이쮸아메리카노의매력 1545 10-17
임신테스트기 오류가 있을수있어요? [8] 힘내요 우리 1869 10-17
썸남 스킨쉽 ㅠㅠㅠ흐앙 [8] 빨리좋아지겠지 1071 10-17
피임약먹는도중에 가슴이아파요 [2] 이힛두 840 10-16
남친이랑 진도가 너무 빠른듯;;;; [4] 장보리보리보리장보리 920 10-16
신혼부부 첫날밤이 첫날밤이 아닌건가요? [2] 비가와도 890 10-16
아!!!! 지하철 스킨쉽 너무 싫어요!! 맥주땡긴다 1284 10-16
흐..첫키스 혀를 너무 낼름거렸나...ㅠ [2] 워터파크갈그닷 1200 10-15
스킨쉽에 대담한 여자는 별로에요?? d r e a m 612 10-15
키스할때 눈뜨는 남친.....ㄷㄷㄷ [6] 부다사운드 1162 10-15
여자가 먼저 스킨쉽하는거 [5] 꿀꿀꿀꿀 762 10-15
남친이 집에오래요;;; [5] 나진짜싫어어야앙 1044 10-14
남친이 좋아하는 스킨쉽 따로 있어여?ㅋㅋ [7] 슬픈하루 932 10-14
남친 너무 좋은데....... 스킨쉽하기... [5] 행복과현실 843 10-1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